내가 만약 뉴비라면

in #corn7 years ago (edited)


망설이다가 이글을 씁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님들에게 해주어야 할 말을
내가 해주는게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이글을 씁니다.


"스팀잇은 돈을 벌수 있는 곳이다."
"글을 쓰면 사람들이 내글을 보고 보팅을 해주고 그것이 돈이된다"
아마 이런 생각으로 스팀잇 활동을 시작하고
열심히 하다보면 잘될거라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스팀잇에서는
내가 아무리 열심히 내생각을 담아내고
많은 시간을 공들여 꾸민 포스팅을 하더라도
스팀파워를 가진 사람들 (투표권)에게 포스팅이 노출거나
표를 얻는다는 것은 지극히 힘든일입니다.


지신의 이익을 희생하고 공동체의 이익을 위해
자신의 스팀파워를 행사한다고 주장하는 고래분들도 있지만
그들이 여러분의 포스팅에 관심을 가져 줄지는 모르겠습니다.
내가 본 바로는 그들도 철저히 자기 입맛에 맞는 글을 쓰는
사람들에게 지원할뿐 뉴비분들에게 관심은 없어 보입니다.


투표권을 가진 사람들도 자기이익을 위해 움직이고
콘텐츠를 무기로 이미 스팀잇에서 터를 잡은 사람들은
"좋은 콘텐츠가 많은 보상을 받아야 한다" 며
자신에게 돈이 와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들 틈에서 성공 하기란 그리 쉬운 일이 아닐거란 생각을 했습니다.


스팀에서 성공하려면

  • 정말 좋은 콘텐츠를 제작하여 대중을 사로 잡는다.
  • 스팀을 20000개 쯤 사서 파워업 하고 활동한다.
  • 보팅을 돈주고 사서 돈을 벌면서 키워나간다.

대중을 휘어잡을 능력이 없다면 첫번째 방법은 어렵고
두번째 방법은 확실한 방법이기는 하나 돈이 없는 사람에게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그럼 어떤 방법이 옳은가?


이글을 쓰고 또 뭇매를 맞을지 모르지만
돈도 없고 비빌언덕도 없는 뉴비님 들에게는
세번째 방법이 딱 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세번째 방법으로 돈을 벌고 계시고
트렌딩에 오르는 상당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으니
뉴비분들이 이 방법을 사용한다고 해서 질타할 사람은 없어 보입니다.



트렌딩에 오른 어떤분의 보팅목록을 캡춰 했습니다.
붉게 박스를 친 계정들에 들어가 보면


왼쪽에는 보낸돈이 표시되고 오른쪽에는 보팅해 달라는 글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보낸돈의 2배 가까운 보팅을 받는다 합니다.


내가 만약 뉴비라면 당장 30SBD 정도 구매해서 시작 할 겁니다.
일주일되면 고수익이 되서 돌아올 텐데 안할 이유가 없지요


포스팅한지 12시간이 되어도 1달러에 못미치는 글들을 보팅하면서
차라리 이방법을 가르쳐 드리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충격을 받은 사람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스팀잇도 세상의 여러가지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Sort:  

공감합니다. 저는 가입한지 얼마 되지 않는데, 돈 내고 몇달러 받고, 몇몇분이 찍어주시고, 그리고 행여 지나가다가 보시는 분이 조금씩 보팅해주니깐 많이는 아니지만 결과적으론 남는 장사네요 ㅎㅎ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즐팀잇&성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난 님 알지도 못하는데 님은 먼데 왜 남의 글에 다운보팅 하고 다니세요? 심지어 뉴비들 보라고 쓴 글에도 다운보팅 하셨던데, 왜 그러셨어요?

안녕하세요 동생 고마워요.

그러나 나는 90 일 동안 6000 권의 허가를 구입하고 2400 달러를 버렸습니다. 나는 지금까지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나는이 금액이 많은 양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에너지 대표단이이 부채를 메 우고이 에너지 대표단으로부터 또 하나의 이득을 얻는 데 도움이되기를 희망한다.
당신의 충고를 기다리십시오.

생각보다 어려운 곳인건 몸소 체험하는 중입니다.
솔직히 스팀잇을 돈벌려고 시작하지.. 그냥 sns활동을 위해서 시작한 분은 안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돈이 알벌리면 속상합니다.
글 잘쓰는 남의 글 퍼와 올리고 싶다는 생각도 한두번이 아니죠.. (저도 인용한 글이 몇 있습니다. )
좋은 방법이긴 하나.. 개인적으론 정말정말 나중에 ‘아 돈도 안되는데 이걸 계속 해야돼?’란 생각이 간절해 질때쯤 사용해보고 싶은 방법이네요
요즘 슬럼프(?)이런걸 넘어서고 있는 단계라 보팅 금액에 예전만큼 연연하고 있질 않아서요..ㅎㅎ
가끔은 상투적인 댓글에 고마움도 느끼고 있는 저라..
(군데 이렇게 말해놓고 오늘 당장 콘님 이 알려주신 방법을 써먹을지도.. 저도 인간이라..;;)
좋은하루되세요~😊

(앗 댓글 달아놓고 다른 분들 댓글보니.. 보팅봇이라는게 있는 거군요;; (역시뉴비;;) 사용중이신 분들이 많다니.. 흔들리는 제마음이네요 )

첫번째 방법의 정공법으로 스팀잇 돌파중입니다! 열심히 쓴 글들이 언젠간 많은 분들께 인정받겠죠!

Upvoted and followed😄👏🏾

보팅봇 이용하는것 말씀하시는군요. 하지만 그것마저도 돈이 조금 있긴해야 하는걸요 ㅋㅋ... ㅠㅠ

열심히 포스팅해서 20SBD 쯤 벌면 ....
내가 드릴수도 없구 ....

저도 스팀잇오래했지만 이런세계는 처음보는군요 ㅡㅡㅋ 그러면 보상으로 뜨는 달러는 usd인가요 스달인가요?

저도 사용해 본적은 없습니다.
보수적으로 잡으면 글보상 0.750.5=SBD 이고요 (글보상0.750.5)/스팀가격= STEEM POWER 입니다.
나머지는 큐레이션 보상이고요

그러니까 지금 콘님의 보상인 37달러에서 0.75니까 약 30스달을 받으시는거네요? 제 이해가맞는지요..

아닙니다 15스달을 받지요 나머지는 스팀을 받지요

그럼 보상은 15스달 + 나머지 스팀파워인거죠">?

그렇습니다 잘 계산하시고 손익을 판단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해가잘되었네요 ㅎㅎ

이걸 전에 알긴했는데.. 진짜 될까??? 하는 생각에 그냥 하지않았어요. 요새 워낙 스캠이 많기에 못믿겼거든요. 이렇게 소개를 해주시니 믿을만하네요. 이방법도 뉴비분들에겐 좋은 방법인것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88.60
ETH 2528.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