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만약 뉴비라면

in #corn7 years ago (edited)

생각보다 어려운 곳인건 몸소 체험하는 중입니다.
솔직히 스팀잇을 돈벌려고 시작하지.. 그냥 sns활동을 위해서 시작한 분은 안계시리라 생각됩니다.
돈이 알벌리면 속상합니다.
글 잘쓰는 남의 글 퍼와 올리고 싶다는 생각도 한두번이 아니죠.. (저도 인용한 글이 몇 있습니다. )
좋은 방법이긴 하나.. 개인적으론 정말정말 나중에 ‘아 돈도 안되는데 이걸 계속 해야돼?’란 생각이 간절해 질때쯤 사용해보고 싶은 방법이네요
요즘 슬럼프(?)이런걸 넘어서고 있는 단계라 보팅 금액에 예전만큼 연연하고 있질 않아서요..ㅎㅎ
가끔은 상투적인 댓글에 고마움도 느끼고 있는 저라..
(군데 이렇게 말해놓고 오늘 당장 콘님 이 알려주신 방법을 써먹을지도.. 저도 인간이라..;;)
좋은하루되세요~😊

(앗 댓글 달아놓고 다른 분들 댓글보니.. 보팅봇이라는게 있는 거군요;; (역시뉴비;;) 사용중이신 분들이 많다니.. 흔들리는 제마음이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3.63
ETH 2522.7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