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최고의 직업은 스티미언 이다.

in #corn7 years ago (edited)


회사를 그만두고 전업스티미언이 되면서
생활이 단순해지고
움직이는 동선이 단순해지고
하는 일도 단순해 졌습니다.


아침일찍 일어나 아내의 포스팅을 도와주고
사람들의 글을 보다가 내 포스팅을 하고
약속했던 뉴비들에게 보팅을 하고
지인들에게 또는 익숙한 아이디에 보팅을 합니다.


아침식사를 하고 나서
아내가 타주는 커피를 마시고
당연하듯 고무장갑을 끼고 설걷이을 하고
청소를 하면 하루에 할일이 다 끝나버립니다.


우리 아파트에서
내가 제일 싫어하는 아저씨는
아파트 현관 앞에서
시도때도 없이 담배피우는 사람 입니다.
아파트 현관앞에 재털이를 비치하고
담배를 피우다가
경비아저씨와 대판 싸우고도
그장소에서 담배를 피웁니다.


몇일동안 현관에서 그 아저씨와 마주쳤습니다.
그아저씨 음흉하게 웃으며 내게 말을 겁니다.
"요즘 일 안하시나봐요 "
이 아저씨가 나를......
자신과 똑같은 놈팽이로 취급해 버립니다.


영어 실력을 키워서 영어로된 포스팅을 해보려고
영어학원에도 다니고
어린시절 꿈이었던 노래도 정식으로 배우고
하고싶었던 일들을 찾아서
지금도 할수있는 지를 생각 하고 있습니다.


2018년 최고의 직업은 스티미언 입니다.


나 놈팽이 아님~~~~~~~~~~~~~


내 직업이 스티미언 입니다.

Sort:  

직업이 스티미언이라는 말에 저도 감동했어요~
꿈이 이루는 직업 같은 데요
저도 스티미언이 되고 싶네요~~

제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
댓글은 빠지지 않고 다 읽습니다.
제가 대댓글을 달지 않는것은 많은 댓글에 대댓글을 달려면
다분히 형식적인 맨트가 나올것이 분명하고 그런 형식적인 대댓글은
의미가 없다고 판단 합니다.
스팀잇은 즐길수 있어야 하며 노동이 되어선 안된다고 생각 합니다.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티미언~ 멋지십니다. 👍

파워블로거의 명함을 보고 이건뭐지?하는 생각을 하던때가 있었죠, 하지만 스티미언이라는 명함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열심히 스팀 설명을 해야하겠지만요 ^^

하이 형제
나는 당신에게 플랫폼에 게시하는 블로그 게시물이 당신을위한 훌륭한 일 이길 바랍니다.
그리고 또한 나 같은, 나 또한 담배 :)
아내를 도우며 행복한 삶과 가족 모두를 기원하는 것도 좋은 일입니다.

직업은 스티미언...
모든 스티밋 유저들이 꿈꾸는 꿈의 직업을 가지게 되신거죠... ㅎㅎ

영어 포스팅을 생각중이시다니 정말 멋지세요!!
짧은 글이라도 한줄 두줄 사진과 함께 포스팅 하시는 그날 응원합니다!!!!
^-^

옆집분 말을해도 너무 안이쁘게 하시네요.. 전업 스티미언. 아무나할수없는 좋은직업인데.. ^^ 새로운걸 배우시는모습이 참 좋습니다 ^^

영어 포스팅 저도 올해 도전목표 중 하나인데ㅎ 열심히 준비해 볼려구요ㅋ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94.30
ETH 2644.7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