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World of Photography Contest〕│Thursday│ Colorful Photography #1 ─ "Palette from Ocean"

채린님 집밥 자주 꼭꼭 챙겨드셔요. (엄마 마음...) 인석님이 얼마전 포스팅에서 단 거 많이 먹으면 안 좋다고 하셨는데 오늘 하리보를 모듬편으로 완전 입에 털어넣었어요...

Sort:  

동글님! 엄마 마음 감사해요!...흐잉 따뜻해 ♥ 히히 저번주에 한번 끼니를 들쭉날쭉 챙겨먹다가 위장이 이상 신호를 보내는 바람에 이번 주는 정해 놓은 시간에 매끼 잘 챙겨 먹구 있어요 ㅎㅎㅎㅎ 가짜 단맛! 그 글 저도 읽었어요 ㅎㅎㅎㅎ 저는 건강 등급 별 1.5개로 표시되어 있던 크래커를 그렇게 맛있게 다 먹어댔다죠 ㅠ 하아 ... 잠시 운동할 겸 걷고 와야 겠어요 ㅋ_ㅋ

p.s. 뭔가 하리보에도 저런 하늘 색감이 있을 것 같기도 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17.06
ETH 2405.89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