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코인링크 카르마 에어드랍 이벤트 [마감됬다네요]

in #coinlink7 years ago (edited)

한달 쯤 됬나요

월튼과 H-cash 에어 드랍을 받으러 가입했던 코인링크 ㅋㅋㅋㅋ

코인링크 이벤트

그 때 저도 가입하고 이메일을 등록해놨는데 지난주에 메일이 하나 와 있더군요

에어드랍 한두시간 전에 올릴려고 준비해 놓았죠

미리 올리면 다들 잘 잊어먹으니까요 ㅎㅎ

이벤트 링크는 아래에 놔두었습니다.

https://coinlink.co.kr/event/karma_event

카르마 가즈아 ~ ㅋㅋㅋㅋ

[선착순 5000명이라네요]

500카르마면 예전 ICO 에서 카르마 하나가 10원이었는데 ㅋㅋㅋ

일단 5천원 정도 주는 거라고 봐야 할까요? ㅋㅋㅋㅋ

이런건 받아두고 묵혀두고 나중에 찾아보는 재미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Sort:  

1카르마 만원 가즈아아아아~~

고추참치님 샀어요?ㅎ 나한테두 말해주지~~~~~

아마 카르마 ICO하셨을 때 참여하시지 않았을까요? ㅎㅎ
아니면 해외 거래소? ㅎㅎ 카르마 코인 카톡방도 있는걸로 들었어요

이런건 줍줍 줍줍 해야죠ㅎㅎ

줍...줍...실패.... PC 는 접속이 안되고 웹이나 앱으로 하신분들이 줍줍 하신듯... ㅠ

웹도 안되네요 ㅋㅋ 지금 오류 엄청 뜨는것 같아요

상장 펌핑 게임 좀 들어가볼까 해서 어제 계정 만들었는데, 계좌 인증 서버가 터져서 원화 입금 시간 내에 입금을 할 수가 없었네요.ㅋㅋ
저도 100 카르마나 받아두고 묵혀봐야겠습니다.ㅎㅎ

입금은 오후2시부터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도 들어가보고 싶은데 지금 로그인이 안되는것 같아요 ㅠㅠㅠ힝

오늘 오전부터 오후 2~3시까지 접속에 문제가 좀 있더라구요 ㅠㅠ

방금 가서 줍줍하려고 했는데 마감이군요... 크흑

ㅠㅠ 10시에 핸드폰으로 시도했는데 안되더라구요 ㅋㅋㅋ 서버 엄청 느리고 접속도 ㅠㅠ
아쉽게 됬어요 ㅠㅠ

아..저도 카르마코인-어제 첨 들었어요. 함께 하고 싶네요. 접수하게 되시면 포스팅 올려주실거죠? ㅎ

하 ㅋㅋ 전 저 이벤트 실패했어요 ㅠㅠ 외부미팅중이어서 핸드폰으로 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얼... 너무 늦게 알아버린ㅋㅋ
그래도 코인링크 함 가입해봐야겠네요ㅎㅎㅎ
요즘 @beoped님 코인 열심히 하시네요~ 와우ㅋㅋㅋ

요새 에어드랍만 바라보고 있답니다 ㅎㅎ 아직 KRW 채굴 효율이 너무 안 좋아서 seed 가 없어요 ㅠㅠ

Hcash 이벤트가 효과가 있긴했나봐요. 그건 늦게도 남아있었는데 이번엔 엄청몰린거보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25.81
ETH 2406.8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