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링크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최근에 코인링크라는 거래소를 알게 되었는데

예전에 빗썸에서 QTUM 이벤트를 했던 것처럼

여기서도 walton 이벤트를 하네요

https://coinlink.co.kr/event/walton_event

기간이

2017.12.14 부터 2017.12.17

즉 이번주 일요일까지라는 군요

일단 저도 방금 막 가입하고 신규 회원에게 주는 천원과

walton 지갑 주소를 생성해 놓았습니다.

하는 김에 다른건 없나 하고 공지를 둘러보니

https://coinlink.co.kr/event/hcash_event

일단 먼지 모르겠지만 지갑 생성을 완료했습니다.

여기는 회원 가입 할 때 빗썸이랑 달리 계좌 인증까지 하더군요

예전에 @woo7739 님이 알려주신

빗썸 QTUM 이벤트 때 ㅋㅋㅋ

비캐시를 사서 만원에서 만오천원을 만들었던 일이 생각나서 ㅋㅋㅋㅋ

이제 막 시작한 이벤트 같은데 관심있으신 분들 한번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거래소 같아 그런지 거래되는 코인이 많지 않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오저도한번 만들어봐야겠습니당ㅎㅎ

넵~ ㅎㅎ 1월튼이 지금 8000원 정도 하더라구요 다만 그 8천원을 출금하려면 12월 말까지 기다려야 하는게 흠이네요

여기서 Hcash 많이 매집하고 있어요 ㅎ

Hcash 에 대해서 혹시 잘 아시나요?

늘어나는 거래소로 인하여
서버가 분산되서
다운 현상이 안나게 되는 걸로 귀결되는 듯 싶네요..

잘 보고 가요

뭐 하나씩 줘서 끌어모으는 곳들이 많군요

만들었습니다 ^~^ 착한 공유 감사합니다

오홍..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요즘 거래소가 많이 생기네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베오패드님 ㅎㅎ

정보 감사합니다 ^^

하루종일 이것만 들여다보는 것 같아서 잠시 내려놓았습니다. 친구에게 알려주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그래서 장투 하나에 박아놓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79.84
ETH 2442.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