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붓툰] 매화의 신비

in #coinkorea6 years ago

어제 첫 코인붓툰-올리며 행복했지요.
제가 그린 그림들은 동양의 옛 선인들의 그림을 패러디한겁니다.
오늘은 조선시대 연담 김명국 싸부님의 그림을 살며시 그려봅니다.

꾸미기_--2---0매화차트.jpg

...

꾸미기_--2---0매화차트1.jpg

며칠 뒤-

꾸미기_--2---0매화차트2.jpg

...

꾸미기_--2---0매화차트3.jpg

깨알 영어 팁:
You're fired.: 느그 집에 불 났다...가 아니라 '너 해고얌!' 이란 뜻.

Sort:  

ㅋㅋㅋㅋㅋㅋㅋ대박!!!!!! 타타님은 진정 천재십니다!!!!

아웅 쑥스럽게 왜 그려~^^
고마워 지누킹~!!!

아니!ㅋㅋㅋ 'You're fired.'가 나올 줄은 생각도 못했습니다.ㅋㅋㅋ

아는 영어 한구절 쓸 절호의 찬쑤를 놓칠 수 없죠.^^

ㅋㅋㅋㅋㅋ 향단이가 ㄱ 굉장히 차트에 조예가 깊군요 ^^

그죠. 그것도 있지만....
돌쇠가 떠나며 남긴 말을 명심한 것도 있고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 따끈한 날 화끈하게 누리세요. 제이탑님!

우상향해서 향단이는 해고 안당했으면 합니다 ㅎㅎ

우리가 모두 응원해주자구요.^^

ㅋㅋㅋ 재밌게 잘 봤습니다
우상향 가즈아~~

돌쇠가 맞을지라도 향단일 응원하고픈 우리 마음 ㅎㅎㅎ

주인님이 고점에 물리셨나보네요

그런 모양이네요. 그런데 왠지 주인님에게 감정이입이 되는건 왜인지....

돌쇠에겐 마님이 있어서 해고되진 않을듯...

오! 그거 재밌는 상상이네요!
돌쇠: 지는 보이는대로 말씀드렸습죠. 그런데 이게 왠 날벼락입니까요? 마님..ㅠㅠ
마님: 저 화상이 맨날 고점에 물리더만 떨어진단 말만 나오믄 경끼를 일으킨단다.

향단: 마님 왜 돌쇠에게만 쌀밥을 주시나요?

엄지동밥.jpg그러게요? ㅎㅎㅎ

돌쇠도 차트를 볼 줄 아는군요. 헤드앤숄드 구간으로 개미들이 제일 많이 물리는 구간이죠.
모든 꽃들이 지고 마지막 꽃잎만 남은거죠.
해고시키면 안됩니다.~~~

마님이 자기 직속 애널로 재취업시켰답니다.^^

타타님 ㅋ 오늘도 웃고 갑니다~^^ㅋㅋ

하코님이 웃어주면 성공!!^^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45.95
ETH 2389.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