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타타님 붓툰 볼 때마다 빵빵터져서 입가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힘든것도 잠시 잊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살항스런 하코~떠올리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사람도 있지.

재밌는 친구네요. ^^ ㅎㅎㅎㅎ

비장한 친구이기도 하죠.ㅡ ㅡ*

비장미 ㅋㅋㅋㅋ 며칠전에 저도 그랬는데 ㅎㅎㅎ

부자면 된거죠!ㅎㅎ

한손님도 부자? 맞죠?

실제로도 부자가 되거라 친구여~

왠지 독백처럼 들리는걸?ㅎ

코인부자
진정부러운 부자 입니다.

이 분이랑 친구 하구 싶네요 ㅎㅎㅎ

이 찬구랑 친구하려면 조건이.......20가지 이상의 코인을 보유중이어야 하며 총량이 1억개가 넘어야 하죠. 가능하신가요?ㅎ

그냥 하고싶은 맘만 있습니다 ㅎ

내용이 너무 웃겨요...
코인부자..

요것도 직접 그리시거죠??
손재주가 말도못하게 좋으시네요.. ^^

오늘 제의 스팀잇들려주셔서 넘 감사해용 ^^
오셔서 기운나는말 한마디만 해줘도 이렇게 기분이 날아갈듯
업되네요.. ^^

요즘 스팀잇 시작하면서 뭐가뭔지도 모르고 그냥
시작해서 은근 스트레스 받았거든요...

초면에 너무많은 말
죄송합니다..
좋은인연되어요.. ^^

이렇게 진심이 담긴 촉촉한 댓글은 글쓰는 이를 춤추게 한답니다.
초면...죄송...등은 우리마을 용어가 아니랍니다.^^

곧 현금부자가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기를...

왠지 그가 잘 되길 기원하게 되죠?

간절히 비나이다...ㅋㅋㅋ

현금 부자, 부동산 부자도 되보고 싶은데...ㅠㅠ

머라도 부자면 됩니다.

방글이님은 조사해보니 코인부자........................맞습니꺄?

Congratulations @tata1!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and the Veterans on Steemit - The First Community Badge.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38.71
ETH 3404.9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