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붓툰] 이쁜 사람의 전망은 믿고 싶다요. * *

in #coinkorea6 years ago

당신은 누구의 말을 듣고 투자해왔나요?
어떤 정보를 듣고 그걸 믿게 되나요?
근거는 ...?

꾸미기_--2-----36노인1.jpg

꾸미기_--2-----37할매1.jpg

꾸미기_--2-----36노인3.jpg

꾸미기_--2-----38어부1.jpg

꾸미기_--2-----36노인4.jpg


이쁜 사람이 말하면 고저 믿고 싶어지죠.
저의 이쁜 벗님들...
희망적 이야기 좀 해주시겠어요?

Sort:  

똥고 뭐시기 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예쁘다 ㅋㅋ
예쁜 사람이 말하면 다 이뻐보이지요
타타님도 그런가봐요 ㅎㅎㅎ

저도 이뻐보인단 말씀이죠? 보팅드릴게요.^^♡

우야튼 그림은 이뻤어...(요)ㅎㅎ 똥꼬에 빵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센스짱이에요 ㅋㅋㅋㅋ

와 꼬드롱^^♡
방가방가~~^^

바닥을 갱신할때마다 지금이 바로 바닥권이야기가 나오지요 ㅋ_ㅋ

사실 지하 몇층짜리 건물인지는 아직도 모릅니다

모르기 때문에 기다리는수밖에 없지요 @_@;;

오늘이 입추라는게왠지. 희망적으로 느껴지네요. ^^

결말은 이뻤어....ㅎㅎ
타타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네 뜰님도 소름끼치는 하루되세요!ㅎ

이뻤다!!
비트코인은 이쁘다!!!

비트가 스미골일땐 이뻐요^^♡
가끔 골룸이어서 문제죠

지금의 상태로서는 희망이란 참고 견디되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것에 있겠지요.
지금은 혼조세를 보이는 만큼 심리적 안정감을 줄 수 있을 정도의 적절한 현금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봅니다.
멘탈이 붕괴되면 실패하기 쉽지 않을까요?

맨탈..흔들리지않기위해선 여윳돈으로 해야겠죠 역시..

똥꼬든가? 항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야튼 이뻣어면 된거죠!! 저도 소개좀...ㅎㅎ

저 할아버지요?
아..할머니?
아! 좋다시네요!

할아버님이 느낌있게 생기셨네요 ㅎㅎㅎ 희망적인 얘기야 늘 타타님께서 해주시니 패스~~

할버지 인상 참 좋죠?ㅎ

안이쁘다...
할말이 읎다.....

도잠님 이뽀요~^^♡

-ㅋㅋㅋㅋㅋㅋㅋ똥꼬 ㅋㅋㅋㅋ웃고가요 ㅋㅋㅋㅋㅋ

자주 오세요 투님!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6.77
ETH 2275.6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