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붓툰] 연말까진 비트 4만달러 갑니닷!

in #coinkorea6 years ago

꾸미기_--2----------218.jpg

여: 오늘이 올해 마지막 날이네요. 당신 연말까지 비트가 4만달러 간다면서요?

전문가: 아..연말이라는게...내년에도 오고 ..뭣하면 내후년에도...


맞아요! 우리에겐 내년이 또 있죠?
아쟈~!!!

Sort:  

꼭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 될 것을 믿습니다!^^

비트코인 4만달러 가즈아~
올해 마지막 날 즐겁게 보내세요~

앗! 작년에 쓴글이네요. 고마워요 탑님!

2023년까지 비트코인 1천만 달러가 될 거라고 한 사람도 있으니 기다려 봐야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그리 오래 남지는 않았네요!^^

올해가 안되면 내년~
내년이 안되면 내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네! 리님도 매년 매일 복받으세요.^^

ㅡ ㅡ: 큭 큭 큭 언젠가는!
디클릭 애니.gif

웃는 소리인가요? 우시는 것 같기도...^^ㅠㅠ
모두 홧팅입니닷!!!

그 연말이 그 연말이었어요?!
긍정의 타타님

길마님 포스팅 안하시나요^^;;
가끔 뛸때마다 길마님 생각이 납니다~

글시 그 연말이 그 연말이었나봐요. 다행이죠?^^

연말이 매년 오는거군요.
일단 또 일 년 기다려 봅니다. ^^

새해에도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저도 이번에 알았어요. ^^ 그거 축복이죠?ㅎ

아직 내년 연말 되려면 365일이나 남았네요
한참 남았네 ㅎㅎㅎㅎ

에이 1년전에도 그리 생각혔는데 금방 갔잔여~^^

비트가 소멸하지 않는 이상 희망은 있다고 믿으려구요ㅎㅎ
비트 4만달러의 연말이 부디 2019년이기를 빌어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왠지 연도를 못박기는 쫌 겁나네요. ^^;;;
그러다가 안 이뤄지면 ...마르스님 새해를 충분히 누리세요.^^

내일 또 내일 ...
그래도 내년에는 꼭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jjy님~웅장한 선택도 소소한 선택도 반듯이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7.90
ETH 2656.15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