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enize.it 포럼을 보고] 액기스만 뽑아서 올려드립니다.(댓글엔 보팅지원사격!)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꾸미기_--2-------20180911_134035.jpg

오늘 토크나이즈(토큰화) 포럼 두번째 날-
가보았습니다. 이런 포럼에 참여해보면 시대의 도도한 흐름을 느끼기 쉽죠.

꾸미기_--2-------20180911_103921.jpg

전시장 모습입니다. 아모...위즈블...프레타....등 요즘 핫하다는 코인업체들이 진을 쳤군요.

꾸미기_--2-------20180911_112532.jpg

홀은 꽉 차 있네요. 점심을 맛있게 준다는게 소문이 나서는 아니겠죠?(실제 맛있었음)

-거래소의 미래에 대한 패널들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거래소가 상장할 코인을 정하는 방식은 부패의 원인이 되기 쉽다. 그래서 투표식도 있는데-
투표식으로 상장시키던 거래소들의 문제점...후오비도 실패했다고 보는군요.
수퍼노드를 통해 상장코인 추천을 받는 방법의 도입을 어느 거래소측에서 밝히고 있습니다.
1수퍼노드가 1코인 추천! 책임감을 가진다는 의미가 있다네요.

꾸미기_--2-------20180911_111922.jpg

코인맥스라는 신흥중국거래소는 AI를 통해 코인의 백서와 텔레그램과 모든 풀자료를 조사한 후 상장을 결정한다는 독특한 이야길 하는군요. 인간적 심리가 개입되지 않겠다는 걸까요?

-채굴형 거래소의 문제점 이야기도 불거졌습니다.
거래를 일으켜서 가짜볼륨을 만드는 방식은 문제다.....와 그렇게 하는게 마케팅엔 짱이다....라는 의견들이 있네요. 결국 누군가는 폭등폭락 사이에서 피해를 보게 된다. 천하제일단타대회가 되고만다....는 결론입니다.

-정부의 규제는 어떨까요?
중국의 규제는 더욱 심해질 것이며 한국은 중국을 따라가는 형국일거라고 합니다.
각오합시다. ㅠㅠ;;;**

ICO시장은 죽었다...라고들 분석합니다.
프라이빗프리세일<프리세일<ICO<상장이후 가격.....이런 식이었는데 이젠 그 공식이 반대일수도 있다는 거죠. 개인이야 그런다 치더라도 기관의 투자는 최소 2년은 잡고 진행되야 할거라고 합니다.
이제 투기가 아닌 투자의 판도를 잡아가야 한다는 거죠. 그렇게 되어가고 있고요.

꾸미기_--2-------20180911_134700.jpg

토큰경제에 대한 시간에는 아주 멋진 패널들이 나와서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디지탈자산(디지탈에셋)이라는 개념이 주로 다뤄졌네요. 부동산같은 실물자산도 토큰화?
세상이나 기업은 그대로 잘 돌아가는데 굳이 왜???
어인 연고로 토큰화(토크나이즈)해야 한다고 부르짖는걸까?.............................이런 주제입니다.

자산은 유동성이 있어야 가치가 상승하니까요!
사용권 점유권 등을 유틸리티 코인이 이끌어간다면 수익생성은 시큐리티코인(증권형 코인)이 해갑니다.
( 경계선이 모호합니다만..ㅎ.)
아! 토큰화하면 분할소유도 가능하죠. 강남의 아파트 한채도 백명이 나눠가질 수 있다는 겁니다.
그러면 신규투자유입도 왕성해지겠죠? 나도 강남에 아파트 지분 있다구! 해가면서...ㅎ
상호거래가 공모시장으로 확장되는겁니다.

그런 과정에서 일어날 복잡한 절차와 비용도 절감되죠.
이미 그런 측면에서 활발하게 움직이는 글로벌업체들을 소개했습니다.

크라우드빌라: 콘도나 휴양지를 토큰으로 예약 가능.

*WEWORK가 자꾸 거론되는군요. 사무실이나 특정공간을 공유하는 개념이죠. 제가 귀 번쩍! 한 이유는...
꾸미기_--2-80-.jpg아....조으다!

우리 심버스메인넷 사무실도 위워크(여의도)건물에 있기 때문입니다. 좋냐고요?

꾸미기_--2-------20180906_182036.jpg중국전문가인 제 동료도 풍광을 찍고 있군요.ㅎ

꾸미기_--2-------20180803_145355.jpg

전망부터 부대시설까지 끝내줍니다.(으쓱) 놀러오세요 ^^
우리 사무실에 대해선 따로 한번 포스팅할게요. 자랑질은 나눠해야 제 맛!

이런 위워크같은 곳도 토크나이즈의 훌륭한 모델이 될 수 있다고 하나같이 이야기하는군요.
심버스가 할 일이 있을것 같다는 느낌이 제 메인보드의 회로판을 좌악~~~~~~~~~~~~~~~훑어지나갔습니다.

토큰이스테이트: 부동산 토큰
뱅크엑스: 여러 자산을 토큰화하는 업체.................그들은 모두 ERC기반이었습니다.

아! 얼마나 멋진 싱싱한 기업들이 이알씨 이상의 훌륭한 플랫폼을 기다리고 있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일은----
암호화폐의 세금문제에 대해 전문가들의 이야길 쫙-살 빼서 알려드릴게요.^^

*댓글로 곁에 계심을 표시해주시면 제가(tata1) 가능한 한 풀봇을 드립니다.^^빵긋!

Sort:  

그림을 잘 그리시는 줄로만 알고 있었는데..
다양한 능력이 되게 많으시네요.. 부러워요~!!
전 여전히.. 코인에는 젬병이라..
잘 보면서 배워나가야겠어요^^

오 최근에 저도 incublock에 들러야해서 상경해서 젤 먼저 여의도 wework로 갔는데 아는 곳 나오니까 반가워용

저도 16층 인큐블록에 있어요. 와..담에 오심 연락주세요.

허얼 거기 입주해 계신건가요?

네 인큐블록에서 우릴 선발해줬어요. 지식을 공유해달라고...덕분에 우린 공짜로 쓰고 있지요.

지난 번 위보스 밋업에서 제가 합석하기 전에 말씀하신 것이 이것인가 보군요!?

맞아요.^^

타타님 메인 사진보고 깜짝 놀랐네요^^
규제에 마음 단단히 먹고 기다려야죠~!!

팔로해주셨죠 오렌지님? 고마워요. 풀봇!

타타=심버스

외로버라 이내 몸은
뉘와 함께 돌아갈꼬ㅠㅠ

어허 어이 약한 모습을 보이신단말이오.
늘 우리 벗님은. 제 맨 아래설합 속에 계십니다.

부동산의 토큰화로 인해 투자 유입이 활발해진다는 대목 인상 깊네요. :)

고마워요 마쇄린님! ㅎ 마셰린님인가요?

원래는 미슐랭 짝퉁으로 마슐랭에 l 도 하나 더 집어넣어서 쌈마이(?) 틱하게 만든 닉이었는데... 처음 가입할 당시에는 스팀잇이 뭔지 자세히 몰랐기에... 폭망한 케이스 입니다. 마음에 드시는 닉으로 불러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알찬 프로그램이었나봅니다. 정부의 규제는 하.. 저희를 더 힘들게하겠네요.
포럼 소식 감사합니다~ 암호화폐 세금 얘기도 기대됩니다!

풀봇으로 환영합니다. 팔로도 해주시면 좋죠. 좋은 친구로 오래 갔으면 해요.^^

자주 갑니닷 여의도 위웤크 ~^^

이제 오시면 소리질러주삼
타아타아~~~~~~~~~~^^^^!

리스팀에 짜기로 유명한 제가 심버스의 글을 리스팀하는 이유는 제가 등장하기 때문이죠! ㅎ 정확히는 타타=심버스

타타님 부계정이었네요
어쩐지 C요미의 기운이 느껴지는 아이디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