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 하락은 멈추지 않겠지만 스팀잇은 끓고있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요즘들어 코인시장이 아주 죽을쑤고 있다.
물론.. 나 또한 예외는 아니다.
12000사토시에 고점으로 구입하였던 NXT 는 구입가대비 12.9% 수준까지 떨어졌고
EOS 또한 1/4토막 수준이니..

[공모전포스터] 재난사진_인쇄용(420X594mm)_Ver06.jpg

행정안전부에서 재난사진공모전을 열고있다던데..

20180318_162426.png

내가 보유하고 있는 코인이 재난상황이다.

2018년 한 해.. 실생활에 적용된 기술력을 보여줄 수 없다면
코인가격은 지금보다 50% 이하까지 떨어질거라 생각한다.
이더루야 또한 30만원 수준까지 각오하고 있는 것을 보면
비트코인 또한 5백대까지 떨어질것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많은 이들이 떠나고
소수만이 버틸것이다.
물론 스팀잇 또한 다르지 않겠지만..
이미 실생활에 사용되고 있는 스팀잇 만큼은 다를 것이라 생각한다.

이것이
내가 스팀잇에 남아있는 이유이며
내가 이곳에 걸고있는 기대이다.

스팀잇은

지금도 부글부글 끓고있다!

follow me!

Sort:  

글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이더루야 또한 30만원 수준까지 각오하고 있는 것을 보면

한 번 존버는, 영원한 존버라 했는데,,
쪼금.. ㅠㅠ 힘겹기도 한 듯 합니다.. 일단 app 부터 다 지워야 겠습니다~
그래동 스팀잇이 있기에 참 다행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

소철님도,, 저도 부자 되는 그날을 위해~서~ !!

스팀잇은 이렇게 에쑤케티원님과 같은 동지들이 많거든요 ㅎㅎ
그게 바로 원동력이죠!

이오스 4토막인가여....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모르고지냈는데 ㅋㅋㅋㅋㅋ좋은한주되세요ㅎㅎ

뭐 원화로다 1/15토막도 있는지라 4토막 정도야 ^^

-80%쯤 되니 해탈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세요 고참님
저는 원화기준 7%인 것도 있어요

저도요...ㅎㅎㅎㅎ

그나마.. 정수일때 나갈까요 우리? ㅎㅎ

그러게 이젠 손절이라는 말도 해당도 안되는 것 같고..
못 먹어도 고~라고 가지고 있어야 하나 싶고..
@sochul님 나간다면 저도 나갑니다. 우리라고 하니 -80%인데 왠지 든든하네요. 하하하..
지금보니 -80%도 훨씬 안되는 군요. 정말 정수일때 나가야 할까요?
아참, 우린 이미 스트라티스 동지니까요. 푸하하하...

다행이에요
예전에 크립톤이라고 약어를 kr로 표기했던 코인이 있었더랬죠.
정말 암것도 모르고 투자하던 시절.. 이름이 kr이라 엄청 들어갔다가 아예 사라져버린 비운의 코인..
지금은 예전처럼 투자하지 않는데도 이 모냥이네요 ㅋ

저도 손해액이 커서
지켜만 보게 생겼습니다.
금액을 더 투자하기도 겁나구요
고민이 많아요 끄응

이럴줄 알았으면.. 사고 싶었던 것들이나 살걸그랬어요 ㅜㅜ

얼른 판이바뀌길~^^

와사비님.. 그랬음 좋겠는데
올 한 해 각오는 해얄것 같아요 --

반지의 제왕에서 나왔던 대사가 기억납니다.

"From the ashes a fire shall be woken, A light from the shadows shall spring; Renewed shall be blade that was broken, The crownless again shall be king."

미네님 오늘 반갑습니다
일단 팔로우해놓고
어둠속에서 빛을 찾는 우리가 되길 바랍니다.
빛속에서 어둠을 찾는 바보가 되지 않도록 말이죠 ^^

스누피의 바탕 색이 그래서 빨간색 이군요!!!~ 부글부글!!~ ㅎㅎㅎ
스팀잇은 잘 이겨낼겁니다!!!~ ^^ 언제나 그랬던것처럼요~~~

ㅎㅎ 로사자매님 알아봐주시고~
누피를 눈에 띄는 녀석으로다 ^^

이제 좀 반등할 때도 됐는데 말이죠…ㅠ 스팀잇이나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그쵸 쿠나님?
올 한 해 잘 버텨봐야죠! ^^

스팀잇...
함께 버텨갈 갓스티미언님들을 모집합니다...
(엄지손가락에 붙으시죠!!)ㅋㅋ

제탑님 저는 이미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가출~ @@ ㅋㅋ

저도 껴 주세요--ㅎㅎ

광진님도 안드로메다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