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코인 최저대비 상승률, 최고대비 하락률 체크 (5월7일 오후 4시20분 업비트)

in #coinkorea6 years ago

07162406.png

지난 5월3일에 작성했을 때보다 대부분은 하락했는데요. 꽤나 큰 폭으로 하락한 코인들도 보입니다. 반면에 상승한 코인들도 있구요.

다음에 작성할 땐 상승한 것과 하락한 코인들을 좀 비교해볼 수 있도록 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 표에서 보여지는 순서는 지난번 작성했을 때의 그 순위입니다. 즉, eos가 1등 상승률, 에이다가 2등 상승률을 보였지만 표를 보면 이더리움과 비캐가 지난 순위와 달리 다른 것들보다 상승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오늘 기준 상승률에 따른 순위 정렬입니다.

07162915.png

제 비캐가 상승해서 기분이 좋긴하지만 490만원의 길은 멀고도 험하군요. ㅜㅜ

그리고 스팀은 200%가 넘었었고, 스팀달러는 150%가 넘었다가 지금은 좀 많이 내려와 있는 상태네요. 이제 슬슬 분위기봐서 많이 오른 것을 팔고 스팀과 스팀달러를 사야하나 생각이 듭니다.

5월3일 https://steemit.com/coinkorea/@sitha/32isym-4-28-3-05
4월28일 https://steemit.com/coinkorea/@sitha/4-28-3-05

Sort:  

그때 이클 라코 탈까 고민만 하다 못탔는데
진짜 개빡친다...ㅂㄷㅂ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한달만 매일 코인 저점과 고점을 알고 싶다.
그럼 나도 이건희 가능한데 ㅜ

씨싸님 오랜만 입니다.요새 바쁜 관계로 스팀잇을 한동안 안했어요
요새 스팀이 많이 오르긴 했는데 이더리움이 눈에 띄게 상승 했네요
이더리움도 전망이 좋아 많이들 하는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헐...오랜만에 스팀잇 오셨군요 ㅎㅎ 이더리움이 증권으로 취급된다나? 뭐 그런 이야기가 있더라구요. 역시 이더리움은 가장 안정적인것 같아요

이오스가 분명 1등 상승률인데.. 저는 왜 물려있죠? ㅋㅋㅜㅜ

원래 코인은 물리고 시작하는거에요. 저도 오르는거 보고 들어갔다가 물렸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워다운하더니 이제 또 새로운 타이밍! 이런 멀쩡한 글에서 보는 시타라니...

파워다운해서 한번 스팀나왔고 이제 3일뒤에 또 스팀나와. 이걸로 스달바꿔서 기다려야지. 사냥하는 호랑이처럼!! 그랬다가 스달오르면 바로 스팀 물어버린다!!!

설마 비캐 490에 물려 있는건가요? 아무쪼록 성투하시길 바랄께요^^

비캐 490에 물린 흑우가 바로 여기있습니다 ㅜㅜ

스팀이 떨어지니 괜히 마음아프네요.ㅠㅠ

오를꺼에요 ㅜㅜ 사람들이 많이 사라고 떨어져주나봅니다

오늘 보니 좀 많이 떨어졌더군요...
뭐... 다시 오르겠죠?!^^

우리 비캐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 ㅜ

매수타임인데... 돈이 없네 ㅠㅠ 난 미친짓 했지. EOS 팔아치우고 질리카로 갈아탐... ㅋㅋㅋ

ㅋㅋㅋ울지망 쌍둥이아빵

인생무상. 코인무상.

왜그려ㅡㅡ우울하냥

질리카 질리카 질리카!!!!! 질리~~~~~~카!!!!!

찡여사. 굿나잇 ^^

헉;;; ㅠㅠ

이 상황에 EOS가 20000원선 넘으면 머리카락 반이 빠질 것 같아요. ㅋㅋ

카비 머리 심어야할 것 같은데 ㅠ_ㅠ

시타 ㅋㅋ 노노. EOS 2만원 저지선은 쉽게 무너뜨리기 힘들것이야. ㅋㅋ 스팀은 5천원선에 안착하는데 오래 거릴 듯 ㅋㅋ
근거는 없어ㅡ 느낌이야 ㅋㅋ

우왁 댓글 쓰자마자 2만원 ㅋㅋㅋ 머리 빠진당 ㅋㅋ

카비여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존버 합시다아아~
그대 아픈 이오스 모두 버리고~
그대 가슴 깊이 묻어 버리고오~

갓더리움 지옥으로 가즈아! 하하하하하하하하

팔았니?
팔았구나?
매수간다.

ㅎ ㅎ안팔았지롱

ㅎ ㅎ안샀지롱

시타님...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맘 속으로만 비나이다~~ㅎㅎ

디엘님 아무 걱정 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존버합시다아아~
그대 아픈 코인들 모두 버리고~
그대 가슴 깊이 묻어 버리고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0
BTC 68403.29
ETH 3749.7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