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코인 최저대비 상승률, 최고대비 하락률 체크 (4월28일 새벽 3시05분 업비트)

in #coinkorea6 years ago

한동안 쭉 상승하더니 요즘엔 오르락 내리락 조정을 거치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정리를 하다보니 특이한 점이 있었는데요.

부익부빈익빈이네요.

상승하는 녀석들은 엄청 상승하고 별로 오르지 못한 녀석들은 아직도 지지부진합니다. 여기서 기준은 최저가에 대비했을 때인데요.

28030906.png

최저점 대비 상승률이 200% 이하인 코인
스팀, 이오스

최저점 대비 100% < 상승률 < 200% 코인
비트캐시, 스팀달러, 에이다, 스텔라루멘, NEM, 트론, 오미세고, 아이콘

최저점 대비 가장 낮은 상승률은 비트코인(52.6%)

최저점 대비 가장 높은 상승률은 이오스(242.8%)

다른 코인들은 쭉 상승했다가 지금은 도로 지지부진한 코인들도 많은데 이오스와 스팀만큼은 그 상승세를 쭉 이어가고 있습니다.

보통 스팀보다는 스팀달러가 비싼경우가 많았는데 요즘에는 스팀달러가 싼 경우가 많네요.

저는 스팀이 스팀달러보다 비싸야한다라고 생각하면서도 맨날 스팀달러가 비싸다보니까 갖고 있는 스팀을 스달로 바꾸려고 생각하고 있네요.

제것들 중에는 비트캐시가 가장 많은 포지션을 차지하고 있는데 이오스처럼 떠억상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Sort:  

너무 올라서 무서울 정도...지만 더 올랐음 싶어요ㅎㅎ
다른 코인들도 힘내서 몽땅 올랐으면...ㅎ

오르면 오를수록 좋은것이 코인이라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떠어어억상~ㅎㅎㅎ

제게도 떠어어억상의 기회를 내리소서~~~

이오스 최고가가 이상한데??

엇....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비트 상장한지 얼마안되서 적어놓고 지금 최고가 넘었다는걸 생각못했닼ㅋㅋ

정리된 자료. 고맙습니다.

봐주셔서 저도 감사합니다!

스팀스달 둘다 가즈아!!!!!!! 참 그러고 보면 떠어어어어억상 만큼 즐거운 단어도 없네요... ^^

요즘은 김덕상 이름이 최고죠!

-시아가 미래입니다-

버지는요?

그랬군
난스달이 어서 오르길 기도중
스파업할때 편함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9430.02
ETH 3814.93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