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홀릭]EOS를 지혜롭게 구매하는 방법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제가 EOS 관계자는 아니지만 제가 EOS에 대해 자주 글을 적는 편입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EOS를 대하는 자세는 EOS가 나타내고자 하는 블록체인 월드를 끝까지 따라가보자 입니다. 그게 왜 EOS냐고 한다면 달리 말할것은 없습니다.
이제껏 저에게 큰 수익으로 가져다 주었던 감 하나와 EOS측의 열심과 열정 입니다.

그런데 EOS가 현재는 투자하는 분들이 수익으로선 큰 메리트를 못느낄거라 봅니다.
왜냐면 너무나도 긴 ICO 기간과 급등하는 모습도 안보이기 때문이죠.

저는 현재 50,000 EO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ICO끝날때까지 100,000 EOS를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지금당장 무턱대고 지르기엔 총알도 부담스럽고 분산 투자로써 좋진 않습니다.

그전에 EOS가 추후 멋진 기술을 보여줄꺼란 그 기대를 가지고 있으셔야겠죠.
즉, 회사 초기부터 함께 한다는 개념이죠.

그런데 오늘 포스팅에서 코인야웅님의 포스팅을 보며 좀 더 편안히 모아가자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https://steemit.com/coinkorea/@coinyawong/ico-eos)

많은 분들이 당장의 큰 수익을 위해 투자를 하는 시점에서 이렇게 긴 ICO에선 꾸준히 적금 붙듯이 조금씩 용돈으로 투자한다면 투자 재미와 추후 메인넷이 개시 될 때에는 예상치 못한 수익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어집니다.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하루 커피1잔 값을 모아 1주일에 한번씩 ICO에 넣어본다면 부담없이 재미있게 투자하는 방법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긴 ICO에선 조금씩 일정하게 적금넣는 재미..
이것이 제가 EOS를 바라보며 인내를 가지고 ICO기간을 즐길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EOS가 좋다 나쁘다를 떠나 투자하실 분들은 이러한 방법으로 참여하는걸 추천해봅니다.
저도 이번주부터는 ICO가 종료될 때까지 이렇게 모아보려 합니다.
그래서 쉽게 써버리는 돈으로 좋은 수익을 얻어보려 합니다.

이상 뮤직홀릭이었습니다.(지혜를 준 코인야옹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sicholic님 정말 오랜만에 뵙는것 같네요 ㅎㅎ
저도 한번씩 Eos 시세를 보면서musicholic님을 생각하곤 합니다 ㅋㅋㅋ
좋은 투자방법을 예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ico에 참여했는지
방법을 전 벌써 까먹은 듯 하네요 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그러실듯 합니다.
저도 초기에 투자를 해놨어서 다시 여우지값을 열어봐야 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무슨 알람 같은것 있으세요?ㅎㅎ
반가워서 하는 소리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ㅋㅋ 항상 스팀잇에서 눈을 떼지 않고 musicholic님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농담입니다 ㅋㅋㅋ) 자기전에는 항상 스팀잇으로 마무리하고 있어서 그런 듯 하네요.. 뭐 낮에도 일없으면 항상 스팀잇만 쳐다보고 있긴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진심으로 감사하네요.
좋은 마무리하세요^^

넵^^ 편안한 밤 되세요~~ 여기 태풍이 온다고 내일 아이들 학교가 취소되서
아직 잠을 안자고 놀고 있네요 t.t 이제 같이 자러 가야겠네요^^

ㅎㅎ 저는 홀릭님과 비교해서 턱없이.부족하지만 스팀과함께 극소량씩 추매중이랍니다 ㅎㅎ

좋은 생각입니다.
투기판이지만 부담없는 현명한 투자도 좋습니다. 길게 갈 수 있죠.사랑도 다 보여주면 금새 식잖아요^^

꽤 많이 모으셨네요.
역시 분할 매수가 중요합니다. 저도 한달 간격으로 매수하고 있는데, 특정 가격이하로 떨어졌을때 조금 더 사는 편입니다. 예상보다 가격이 떨어져서 얼마나 더 떨어질지 궁금하기는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무래도 이더의 영향을 좀 많이 받겠죠..
그보다 어느 시점엔 너무 올라서 구입량이 적을 수 있으니 그전까지 조금씩 모으는거죠^^
지금은 긴 ICO기간으로 초기에 구매한 사람들이 다른 것으로 갈아타거나 하락장에선 ICO에 넣었다가 시세보다 싸게 구입했을때 바로 파는 사람들이 있어서 저점이 낮아지는 경향이 있는데 그래서 적당히 길게 보고 매수하는게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오에스를 장기투자 목적으로 매수할 예정인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네..제가 크게 도움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도 잘 부탁드립니다^^ EOS는 부담없이 조금씩 넣는 재미가 필요한 독특한 녀석인 듯 합니다.

저도 eos 소량이지만 조금씩 늘려가는데. 요즘 세일기간이라 생각이 드네요. 마음먹기 나름인것 같습니다. 홀릭님 글 처럼 꾸준히 한다면 좋은 날이 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맞습니다. 투자 기간이 길다는것은 잘 지켜봐라..그리고 끝까지 봐달라는 뜻이기에 소액으로 꾸준히 답을 줘보려구요.

글 잘읽고 갑니다.
항상 초심을 지키는 일이 쉽지 않은것 같네요...
이더 다음으로 한국인이 사랑하는 프로젝트가 될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와우..그런가요.
저도 그런 마음가짐을 가져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EOS에 대한 이야기를 하시는 것을 보면 깊은 애정이 느껴집니다 ㅎㅎ 이번에 ICO 하나 참여하는 것이 끝나면 저도 EOS에 관심을 좀 가져봐야겠네요!

네 빔바님^^ 저도 다른 ICO들어가 있는데 EOS는 워낙 시간이 많은지라 틈틈히 소액으로 계속 넣어보려구요^^ 마칠때 고래 쫌 되봐야죠..ㅎㅎ

5만이라니.. 많이 모으셨네요-
정말 EOS는 장기적으로 봐야할 것 같아요.
천천히 꾸준히.. 스팀도 EOS도..

ㅎ 나름 많이 모으긴 했죠.
더 모을 생각입니다.
지금은 급히 많이 모은 상황이지만 앞으론 소액으로 틈틈히 모으려합니다.

옳으신 말씀입니다.^^
담배값, 커피값, 술값 한 번씩 아껴서 투자하면 밑져야 본전이죠 ^^ 저도 주변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에게 하는 말이네요.ㅎㅎ

맞습니다. 이건 길게 보고 투자하는게 부담없는 방법인것 같습니다.한번에 많이 구매하면 길게 들고가기가 어럽거든요.

오늘 하루 확실히 eos에 대한 믿음이 생기는 하루 였습니다. 저는 아직 총알은 없지만 항상 관심가지고 모아볼 생각입니다. ^^

그러셨다면 좋은 느낌의 EOS로 접하셨군요.
다음 기횐 구매도 해보시길...^^

네 조만간 구매 할 예정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65.41
ETH 2347.9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