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뮤직홀릭]EOS를 지혜롭게 구매하는 방법

in #coin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musicholic님 정말 오랜만에 뵙는것 같네요 ㅎㅎ
저도 한번씩 Eos 시세를 보면서musicholic님을 생각하곤 합니다 ㅋㅋㅋ
좋은 투자방법을 예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ico에 참여했는지
방법을 전 벌써 까먹은 듯 하네요 ㅋㅋ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그러실듯 합니다.
저도 초기에 투자를 해놨어서 다시 여우지값을 열어봐야 할것 같습니다.
그런데 무슨 알람 같은것 있으세요?ㅎㅎ
반가워서 하는 소리입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아닙니다 ㅋㅋ 항상 스팀잇에서 눈을 떼지 않고 musicholic님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농담입니다 ㅋㅋㅋ) 자기전에는 항상 스팀잇으로 마무리하고 있어서 그런 듯 하네요.. 뭐 낮에도 일없으면 항상 스팀잇만 쳐다보고 있긴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진심으로 감사하네요.
좋은 마무리하세요^^

넵^^ 편안한 밤 되세요~~ 여기 태풍이 온다고 내일 아이들 학교가 취소되서
아직 잠을 안자고 놀고 있네요 t.t 이제 같이 자러 가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