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ICO로 EOS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in #coinkorea7 years ago

EOS 신흥부자 코인야웅입니다. ㅋㅋㅋ

주말 간 에오스 1만 개를 달성했는데...

계속되는 디스카운트로 추매의 욕구가 스물스물 올라오네요...

만 개 정도 확 더 지를까 하다가 가까스로 추매 욕구를 잠재우고 있습니다. ㅋㅋㅋ
역시... 쫄보군....

한 방에 많이 사는 대신에....
디스카운트 기간에 주 1회 소액으로 조금씩 더 모으려고 합니다.

지금은 ICO가 이득이군요...
대량 구매하던 중국놈들이 빠져나가서???

하루 커피값을 약 5,000원으로 계산해서 일주일 치를 모은다음
디스카운트 기간에 소량씩 모으려고 합니다.

오늘은 ICO에 참여해 보았습니다.

메타마스크여우 지갑을 이용하였습니다.

여우 로그인 후 EOS 공식 페이지에서
https://eos.io/distribution/ 에 들어가면

가 나옵니다. "GET" 해서 살 만큼 사시면 되죠... 역시 여우는 편리하네요...

끝나고 클레임을 해 봐야겠네요...
(클레임은 수수료를 아끼기 위해서 마이이더월렛에서 할 겁니다.)

요새 너무 피곤하군요... 저에게도 슬럼프가 온 걸 까요? ㅋㅋㅋ

주말이 지나고 스팀잇을 보니 제 이웃이 거의 400명 가까이 되었군요...
400달성하면 기념 이벤트를 해 봐야 겠습니다.

Sort:  

저 정말초보인데..
빗파에서 사는거랑 ico에서 사는거랑 가격차이가 많이나나요..

그날그날 다르니
Ico참여율과 거래소 가격을 비교하여 들어가야
합니다.

애는 뭐지? ㅋㅋㅋ
명성이 8이라니 -0-

EOS 성공을 기원합니다 ^^

2년 동안 묵혀둬야겠습니다. ㅋㅋㅋ
EOS 프로젝트 진행현황도 틈틈히 확인해야겠지만요 ^^

와우 EOS 만개라뇨.. 제가 내년까지 모으고 싶은 갯수를 벌써 !! 부럽습니다 ㅎㅎㅎ

더 사야 되요 ㅋㅋㅋ
한 번에 확 사진 않을 것이지만...
적금한다 생각하고 모으고 있습니다.

eos 는 무조건 성공하리라 봅니다. 그때까지 기다릴 수 있느냐의 문제가 아닐까... 라고 생각합니다.

존버 잘해요 ㅋㅋㅋ
행복한 부자 백수를 위한 디딤돌이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

오호~ 부자시네요~~ 부럽습니당~ ㅎㅎ

이오스는 언젠가 빛을 낼거라고 생각합니다. 싼가격에 담는게 유리할까싶어 저도 요즘 잘 보고있습니다.

알뜰하게 현명하게 구매와 추매를 잘하시네요.
이렇게 긴 ICO에선 커피값 모아가며 조금씩 쌓아가는것도 관심과 재미가 있겠군요.
전 초장에 확 질러서 보관만 하고 있는데 다시금 여우님 소환해서 저도 따라해 봐야겠습니다.^^
풀보팅 하고 사라집니다.

ㅎㅎ 풀보팅 감사합니다!
조금씩 적립하듯이 모으려고 합니다.
그나저나 외국 놈들이 34명이나 떼거지로
다운보팅을 하고갔네요.
글은 읽고 다운보팅을 했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1명입니다

버니 한 놈이었군요 ㅎㅎ
그러고보니 아이디가 이상하긴 했습니다!

아닛 웅님 만개에서 더 모으고 계시는군요!
저 이번에 가격 바닥치길래 5천개 매수했는데..
더 매수 할지 말지는 지켜봐야겠습니다 :-)

ㅎㅎ 계속 디스카운트하는데 얼마나 떨어질 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자~ 이와 시작하신거 10만개는 채우셔야죠^^ EOS 신흥갑부가 되시길....^^

ㅋㅋㅋ 제발 휴지가 되지 않길 빕니다.
이더리움 POS 전환(?)...과연
되기 전에 정식 넷을 성공적으로 런칭한다면
무궁무진한 발전이 있으리라고 예측합니다.

콩고물 기다리며 줄서봅니다....제가 1번입니다. ^______^

ㅋㅋㅋ EOS 10만 가면 이벤트 합니다.

9만9천999개 사시고... 안사시려구~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74.16
ETH 2339.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