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코인(OKCOIN)BETA 거래소 오픈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ganzi 입니다 😄




스크린샷(72).png

스크린샷(73).png

오케이코인거래소 : https://www.okcoinkr.com




원화마켓 상장코인 리스트


  • BTC/KRW 비트코인
  • LTC/KRW 라이트코인
  • ETH/KRW 이더리움
  • ETC/KRW 이더리움클래식
  • BCH/KRW 비트코인캐시
  • ARK/KRW 아크
  • AST/KRW 에어스왑토큰
  • BCD/KRW 비트코인다이아몬드
  • BTG/KRW 비트코인골드
  • BTM/KRW 바이텀코인
  • CTR/KRW 센트라코인
  • CVC/KRW 시빅코인
  • DASH/KRW 대시
  • DAT/KRW 데이텀
  • DENT/KRW 덴트
  • DGB/KRW 디지바이트
  • DGD/KRW 디직스다오
  • DPY/KRW 델피코인
  • ELF/KRW 엘프코인
  • ENG/KRW 이그니마
  • EOS/KRW 이오스
  • GNT/KRW 골렘
  • GTO/KRW 기프토
  • HSR/KRW 에이치쉐어
  • ICN/KRW 이코노미
  • INS/KRW 인스
  • IOTA/KRW 아이오타
  • KNC/KRW 카이버네트워크
  • LA/KRW LA토큰(Liquidity Asset Token)
  • LEND/KRW 이더랜드
  • LINK/KRW 링크
  • MANA/KRW 디센트럴랜드
  • MCO/KRW 모나코
  • MKR/KRW MKR토큰
  • NANO/KRW 나노
  • NAS/KRW 네뷸러스
  • NULS/KRW 눌스
  • OMG/KRW 오미세고
  • PAY/KRW 텐엑스페이
  • POR/KRW POE코인
  • PPT/KRW 파퓰러스
  • QTUM/KRW 퀀텀
  • RCN/KRW 리피오크레딧네트워크
  • RDN/KRW 라이덴네트워크
  • SALT/KRW 솔트
  • SAN/KRW 센티멘트 네트워크
  • SNC/KRW 선컨트렉트
  • SNT/KRW 스테이터스네트워크토큰
  • STORJ/KRW 스토리지
  • SUB/KRW 서브스트라텀
  • THETA/KRW 씨에타
  • TIO/KRW 트레이드
  • TRX/KRW 트론
  • UKG/KRW 유니코인골드
  • UTK/KRW 유트러스트
  • VIB/KRW 바이버레이트
  • WRC/KRW 월드코어
  • WTC/KRW 월튼
  • XEM/KRW 뉴이코노미무브먼트(넴)
  • XLM/KRW 스텔라루멘
  • XMR/KRW 모네로
  • XRP/KRW 리플
  • XUC/KRW 익스체인지 유니온
  • YOYO/KRW 요요
  • ZEC/KRW 지캐시
  • ZRX/KRW 제로엑스




유의사항


  • 원화 입금 가능, 출금 1일 2회 제한
  • 원화 입금 수수료 0원, 출금 수수료 1000원
  • 암호화폐 입금 가능, 베타기간동안 출금 제한
  • 스팀,스팀달러 상장 X




지난글



U5dte3nndGfqvrWGTEr77oncqTNNMr4_1680x8400.png

Sort:  

Thank for sharing. I really appreciate it ♥ @ganzi

♥Thank u

드디어 오픈했군요. 사전예약 해뒀었는데, 당첨 됐을려나 확인해 봐야 겠습니다.^^

앗 오케이도 사전예약있었군요..

요거요거 스팀은 나중에 상장해서 펌핑 줄려나보네요 ㅎㅎ

그럼 고맙죠 ㅎㅎ
지금도 행복합니다 ㅎㅎ

간지님 글 오랜만에 보네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주말에 여행다녀오느라 정보글은 오랜만이네요 ㅎㅎ
롱다리님 항상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센트라도 들어있네요 ㅋㅋ 모바일 브라우저로도 편하게 볼수있음 좋겠네요

아직 베타버전이라 큰기대는 안하시는게..ㅠㅠ

ㅎㅎ 마이님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6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ganzi!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ganzi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와 coinkorea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아 6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198.53
ETH 2362.6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