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해킹 + 아이콘 트론 메인넷 유의사항 안내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업비트 해킹 사실무근

스크린샷(78).png


트론 메인넷 지원, 유의사항

스크린샷(76).png


아이콘 메인넷 지원,유의사항

스크린샷(77).png

빗썸등 가상화폐 거래소가 자꾸 털리니까
나노렛저가 해킹 찌라시를 퍼뜨린다는 찌라시가...ㅋㅋ
킹팍스의 재평가가 필요합니다




지난글💡

스팀잇 뉴비를 위한 꿀팁 총정리!
스팀잇 초간단 스팀달러,스팀 파워업 하기
스팀잇 초간단 업비트로 스팀달러 출금 입금 하기
스팀잇 초간단 글이쁘게 쓰기
스팀잇 초간단 알람기능 설정하기
스팀잇 보팅파워에 대한 모든 것
스팀잇 초간단 가즈아태그(#KR-GAZUA) 쓰는 방법


❰Written by @ganzi 2018.06.27❱

Sort:  

해킹이란 말만 들어도 가슴이 두근거려요 ㅎ

지나고 보면 가장 돈되는 사업은 ICO가 아니라 거래소 해킹인듯 합니다. 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자 아니면 사실 엄청 힘들죠...
ico 가 최고입니다..

간지짱 잘자~

마이형님 굿모닝!

ㅠㅠ 왠 찌라시기 이렇게들 많은지 .. 장이 얼른 좋아져야할텐데 말이죠 ㅜ 지나다 정보글에 보팅드리고가여 감사합니다!

요나님 감사합니다 :)

이번 빗썸 해킹사건 때문에 너무 화가 났더랬어요 ㅠ.ㅜ

지들맘대로 입출금도 잠궈놓고 짜증납니다..ㅠㅠ

You received 15.72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6.26. Congrats!

제발 좀 가즈아~ ㅎㅎ

이제 좀 가즈아 ㅠㅠ

얘기는 들었는데 아직 제 계좌 확인도 안 해봤네요.
거래를 안 하니;;;
무튼 조심해야겠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ㄷㄷ 트론 수수료 0원이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09.80
ETH 3378.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