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으로 채굴하고 돈 벌어보자! Enlte Mining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으로 채굴하는 새로운 앱을 소개해 드립니다
Enlte 이라는 인도 회사입니다
e1.png

현재 Pre ICO를 하고 있는중인데요
e2.png

회사가 제법 괜찮아 보입니다
e3.png
아이씨오 벤치 리뷰 사이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네요 5점 만점에 4.8

아이씨오 전문가들의 평가도 대체로 좋습니다
e4.png

제가 오늘 소개 할려고 하는 것은 ICO가 아니고 ENLTE에서 나온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 마이닝 앱입니다

(업데이트 : 죄송합니다 아이폰용 앱은 아직 출시가 안되었습니다)


마이닝은 부가적이고 이 회사의 앱은 소셜미디어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되면 회사소개 할려고 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pas.enlte&hl=en
image.png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Enlte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image.png

Enlte를 설치한 다음 가입만 해도 1000토큰을 줍니다(1% Fee 떼고 990 주네요)

저는 놀고 있는 핸드폰 한대 설치해서 PRO MODE (Mining Always On)으로 셋팅하였습니다
Screenshot_20180227-124111.png

처음에 시작 할 때 990 토큰으로 시작하였는데 글쓰는 동안 1068로 늘었군요
만약 핸드폰에서 채굴이 되지 않는다면 앱을 업데이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Screenshot_20180227-124100.png

Enlte 회사가 스캠은 아닌것 같고 공짜로 핸드폰에서 채굴을 할 수 있어서 채굴이 막힐때 까지 우선 토큰을 모아놓고 마켓에 상장이 될때까지 기다리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th.jpg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업보팅 드렸어요 ^^; 근데 이거 심하게 코인이 쌓이는데요? 아침 출근길에 깔고 확인해보니 현재 2319 코인이 되었어요. 아래 제가 올린글에 지갑캡쳐사진 있습니다 ^^;
https://steemit.com/kr/@pilgyunk/enlte

좋은정보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대박나세요

정보가좋아서 퍼갑니다^^

성투 하세요~

ㅎ 감사합니다 복받은하루되십시요

아이폰도 동일 한가요?
바로 어플스토어 갑니다 숑~


팔로 꾸욱~💕

죄송합니다 제가 확인을 안해보고 아이폰용도 된다고 했네요
저는 아이폰이 없어서..ㅠㅠ 아이폰용은 곧 출시된다고 합니다

아이폰용이 아직 안나와서 아쉽네요

아이폰 용이 곧 출시 된다고 하니까 기다려 보세요

현재 pre ico 단계인데 전문가적 시각으롬 어떤가요?

공짜로 뿌리는 코인수가 상당하네요. ^^; 1코인당 0.015불 이라는데요... 나중에 거래소 상장하면 0.00015불에 거래되는수도 있겠어요. 이유는 설치해보시면 압니다. 핸드폰에 설치만하고 가만히 내버려두어도 코인이 마구 생기는데요? 쩝쩝입니다. ^^;

저도 합니다.
그런데 버그로 몇 일간 모은 코인 다 날렸어요.
읽어 보고 조심하세요!
https://steemit.com/coinkorea/@bumblebee2018/sns-enlte

@eth0619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어떻게 될 지 모르니 공기계로 한 번 해봐야겠네요 ㅎㅎ정보 감사드립니다 팔로우도 하고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15.23
ETH 2545.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