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모바일 SNS, ENLTE로 고래되는 꿈, 그러나 버그로 플랑크톤 되다.

in #coinkorea6 years ago

이미 스티머 중에도 enlte 가입자가 많으실 겁니다.

처음 듣는 분을 위해 간단히 소개하면 사진을 찍어 올리면 코인주고 그 사진을 본 다른 사용자가 좋아요(슈퍼라이크, 슈라) 눌러주면 추가 코인이 쌓이는 모바일 SNS입니다.

FireShot Capture 19 - Enlte - A decentralised governance system - https___web.enlte.com_.png

자세한 것은 하다보면 저절로 알게 되고 아직 가입 안한 분은 심심풀이로 가입해서 사진찍어 올려 보세요.
지금은 안드로이드만 지원합니다.

가입은 스마트폰에서 플레이스토어 들어가서 enlte 라고 검색해서 설치하면 됩니다.

가입하는데 돈 안들고 만약 이게 잘되면 지금 가입해서 쉽게 코인 쌓으면 1-2년 후엔 우리도 고래될지도 모르죠.
아님, 말구요.ㅎㅎ
지금은 코인 막 퍼주는 것 같습니다.

가입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enlte 앱설치후 가입 화면에서

  • 이름
  • 아이디
  • 메일
  • 비밀번호
  • 비밀번호

순으로 쓰면 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추천인 쓰는 곳에는 이글 보고 가입하신다면 저 범블비

[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

가입하면 처음에 일단 990 코인 받아요.

그건 그렇고 저도 가입한후 몇 일간 사진도 찍어올리고 하면서 코인을 5000개 넘게 모았는데 버그로 다 날렸습니다. ㅠ.ㅠ;
그게 뭐라고 상장도 안된, 휴지될지 뭐가 될지도 모를 코인 다 날아가니까 맥이 탁 풀립니다.

코인이 날아간 것은....

먼저 로그 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하는데 아래에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법도 있 길래 그걸 눌렀습니다.
그랬더니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더라구요.
그런데 로그인 후 확인 하니 코인은 다 사라졌습니다.
어헉!

놀래서 로그아웃 후 원래 방법으로, 비밀번호 넣고 로그인해봐도 역시나 코인은 없네요.

에라이~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였다더니...

물론 아예 계정을 새로 만들면 처음에 990코인은 받겠지만 그러면 bumblebee2018 아이디를 못써서 저는 그냥 0코인에서 다시 시작합니다. ㅠ.ㅠ

혹시 생각나면 enlte에서 bumblebee2018 찾아서 슈라 좀 날려주고 가세요. ㅋㅋ

그리고 절대 로그인 할때 다른 방법으로 로그인하지 말고 처음 가입한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시고 어지간 하면 로그아웃 자체를 하지 마세요!!!!!

범블비 @bumblebee2018 였습니다. 흥미롭게 보셨다면 팔로우 해주세요!

Sort:  

좋은 게시물


@girlofme

평소에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사람들이 없는 시간에 접속을 해야 하는 희한한 SNS죠 ㅋ

사진의 품질도 사실상 형편 없는 수준인데도, 처리능력이 매우 떨어지는 것을 보면, 갈 길이 멀어보입니다만, 컨셉을 구현한 것이 신통해서 응원하고 있습니다.

허탈한 일을 겪으셨네요. 작은 보팅이나마 응원합니다 ㅎ

흐흑, 감사합니다.

지금은 많이 좋아졌네요 ㅎㅎㅎㅎ 접속도 그렇고 ㅎㅎ

보상이 줄었기 때문일까요? ㅎ
아니면, 서버가 안정화된 걸까요? ㅎ
실시간 접속자 추이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정확한 보상 내용도 없는게 ㅜㅜ 불안하게 하네요 ㅋㅋㅋ 달러 추산도 없애 버리고 ㅜㅜ

헉5000코인이날라가시다니 ㅜㅜ상장안된코인이긴하지만가슴아플듯합니다ㅜ

그러게요, 그게 뭐라고, 나중에 50원일지,500원일지, 5억일지!!!! ㅠ.ㅠ

ㅋㅋㅋ

Hi bumblebee2018 ,
I found an article with similar content here:
Preocupante.
This is because you likely copy and pasted some form of content --
whether it be your own or not. This is not an accusation of wrongdoing,
but merely an informative comment for the reader.

If you get repeated warnings we will start to flag all bumblebee2018 posts!

이런 일이 세상에 조심해야 겠네요 ㅠㅠ 5000개면 돈이 을마야 ㅜㅜ

그러게요. ㅠ.ㅠ

저도 400개가 사라짐 ㅜㅜ

밥 먹듯이 코인이 사라지는 이유가 멀까요 ?ㅜㅜ

enlte에 팔로워가 리뷰 남기면 pending reviews에 숫자 나오던데, 이게 뭔지 혹시 아시나요? 어떤 처리(?)를 해줘야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기다리면 저절로 해결 되는 것 같습니다.

넵 감사합니다. 범블비님 팔로워중 한명 됐어요 ㅋ

어이쿠, 감사합니다. ^^

와우!!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ㅠ.ㅠ

플랑크톤 잘 모으면 꽤 쏠쏠하죠.ㅋㅋ

에구에구 너무 안타깝네요 ㅠㅠ전 아이폰이라 가입하면 꼭 추천할게요!!

말씀만으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