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과 비트코인...(부제 : 솟구치는 비트코인 가격...)

in #coinkorea7 years ago

북(김정은...)의 도발이 이어지고 있는 현재...

비트코인의 가격은 천정부지로 솟구치고 있습니다.

주말 영면(?)을 마치고 거래소에 들어가 가격을 보니
500만원이 넘었었네요 ㅎㅎ

많은 분들이 이미 생각하고 계신 부분이겠지만...

이번 폭등에는 김정은이 상당히 큰 기여를 했죠...
김정은은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을까요? 아닐까요 ㅎㅎ
(트럼프도... 전쟁나기를 바라고 있을수도???
군수산업이 번창(?) 할 테니까요...)
2.png

예전 분들은 전쟁 불안감이 고조될 때 안전자산인
금이나 보석으로 바꿔놓곤 했습니다.

1.png

시대가 바뀌어 현재는...
전세계에서 현금화가 가능한 비트코인으로 많이
모이고 있네요^^
(덕분에 알트는 많이 빠졌네요... ico 코인도 ㅠㅠ)

전쟁 위기가 고조될수록 비트코인 가치가 솟구친다는게
참 씁쓸한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 전쟁의 무대가 우리나라가 될 테니까요....

현 상황이 잠잠해지면 빗코가격은 다시 다운될 듯 하지만
이 시국이 빨리 정리가 되기를 빌어봅니다.

이상 @coinyawong이었습니다.

Sort:  

모네로를 가지고 있다는 얘기도 있죠

ㅎㅎㅎ 펌핑해서 팔아먹을라고 이맘때 쯤 되면 이러는지...
누가 목아지 좀 따줬으면 좋겠습니다.

저 돼지 제발 좀 쥐죽은 듯이 살다 갔으면 했으면 좋겠네요
사탕가게 앞에서 뗴 쓰는 애 같아요 전
죽일놈 :-(

생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뭔가 큰 그림 그리는 지도?
(나보다 나이도 어린놈의 쉑키가 ㅋㅋㅋ)

Congratulations @coinyaw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도 정세 불안이 비트코인 상승 원인중하나라고 생각합니다. tip!

팁 감사합니다. ㅎㅎ
전쟁나면 돈도 소용이 없으니 ^^
안전이 제일이죠

하긴...화폐가 불안정할수록 코인가치가 상승할거라 봅니다.

비트가 시총을 다 먹고 있어서 알트가 빌빌되니까 그게 문제네요 ^^

금은 들고 피난가기도 힘들고 비트코인이 젤좋은거같아요. 발행량도 금처럼 한정적이고

종이지갑이나 private 키 담긴 usb만 들고 가도 되니까요...

시대의 흐름이 참 변화무쌍합니다. 실체도 없는 비트코인을 금과 같은 안전자산으로 인식하는 걸 보면^^ 북한이슈가 가라앉아 비트의 상승세가 멈추길 바래봅니다.

^^ 실체는 없지만 코인이 소멸되지는 않으니까요 ㅎㅎ
아직 상승여력은 있지만 ...
뭔가 비정상적으로 급등하는 요즘이네요
조만간 이 상황이 멈추기를 바래봅니다.

아.. 그래서 가격이 올랐던거군요
오늘 처음 안 사실이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7.59
ETH 2721.7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