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일곱째날 + 끄적임

in #coffe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매번 다른 인삿말을 하고 싶은데 이것도 글에 소질있으신 분들이나 진짜 블로거들이나 할 수 있는거구나 싶네요... :)

끄적임

요 몇일 C 태그로 엄청나게 놀았더니 하고 있던 연재는 이 양파라떼 하나만 겨우 하고 있었네요...ㅋㅋ
1일 1포 이상은 그래도 꾸준히 하고 있어서 다행입니다. ㅎㅎ
이제 다시 정신차리고 스팀잇에 포스팅좀 더 하고 아직 모르는 분들과 소통하러 또 찾아 빨빨 거리며 돌아댕기겠습니닷!! :) (정상인 상태로...ㅋ)
C 태그 빼니까 갑자기 할말이 없어짐................;;;;;;; 어떡하지.....??? 이 허전함,,,,???ㅋ

여전히 발전 없는 라떼아트 구경하고 가세요!!! :)

Jp.jpg

Art work by @pimpawee

Sort:  

양파와 라떼의 조합이라~
그 맛이 궁금하네요~

아하하하하
맛까지 전달드리지 못해서 안타깝습니닷!!ㅋㅋㅋㅋ

꾸준함이 답이죠 ㅎㅎㅎ
라떼 만드시는 영상 잘 봤습니다~ !!

17일짼데... 꾸준함이 답이길 다시한번 믿어봅니다.....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닷!! :)

달팽이 집을 지읍시다~
아름답게 지읍시다~
점점 크게 점점 크게 점점 작게 점점 작게
달팽이 집을 지읍시다
커피 위에 지읍시다

ㅎㅎㅎㅎ

고마워 양파때고 달팽이집 시 지어줘서 도담형 :)

ㅎㅎㅎㅎㅎㅎㅎㅎ

벌써 17일차네...
images.jpg

형! 이거 만들어줘 +_+

아직 실력이 안돼 케빈형 ㅋㅋㅋㅋㅋ
좀만 기다려봐 저거 만들다가 뽀돌이형 짤 나올수도 있어 ㅋㅋㅋㅋ

말 그대로 꾸준함이 답입니다 ~

감사합니닷!!!
근데 어째 꾸준함이 답이 아닌걸로 답이 나오는거 같습니다....ㅋㅋㅋㅋㅋ

사장님 여기 우유로 양파 만드는 놀라운 능력을 가진 분이 있어요 !!
아 형이 사장이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 때려쳐야 내 능력을 인정 받을 거 같애 형...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실패한검 제가 다 먹을게요

따뜻한 라떼 한잔 하고 싶은 밤이네요^^

푸카님은 항상 감성을 건들어주셔 :)

형아, 오늘은 영상 초입부터 입술이 삐쭉 나와있네?ㅋㅋㅋㅋ
아차차 가즈아가 없잖아!?!?!? 귀찮으니까 그냥 올려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블로그는 그냥 언제서 부턴가 그냥 항상 가즈아 ㅋㅋㅋㅋㅋㅋ
나름 sns 인데 너무 무거운 주제만 있어도 그렇자나~ㅋㅋㅋㅋㅋㅋㅋ

라떼아트! 저도 집에서 시도해봤는데
짱 어렵더라구요ㅜ
곰돌이 만들려고 했는데 몬스터가 되어버린...!
모쪼록 화이팅입니다~~~^^!

오우 집에서 하기에는 쉽지 않은 종목인데...ㅋ
응원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좋아요^^

옐로캣님의 이쁜 마음만 할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