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 산소길을 사랑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club1002 years ago (edited)





나는
꾸밈이 없는 산소길을 사랑합니다
굽이굽이 산허리를 내주어 밟으라고
밟고 가서 건강해지라고 넉넉함이 묻어 나는
산소길을 사랑합니다

나는
거짓이 없는 산소길 나무들을 사랑합니다
비탈에 서서도 바르게 자라는
나무들을 사랑합니다
나무 아래 풀들을 사랑합니다
함께 어울려 살아가며 흔들리는 모습을 사랑합니다

나는
함께 걸을 수 있는 모든 나무들을 사랑합니다
그 중에 종아리가 예쁜 물푸레나무를 사랑합니다
키 큰 낙엽송, 소나무 아래 봄이면 꽃피는
진달래를 사랑합니다
피었다가 때가 되면 지고 다시 기다릴 줄 아는
진달래의 꽃눈을 사랑합니다

굽어진 길에서 신선한 산소를 내뿜는
나무와 풀들을 사랑합니다
함께 어울려 꽃 피우며 흔들리는 모습을 사랑합니다
내가 당신을 사랑하며
오늘도 걷고
살아서
내일도 걸을 수 있기에

#태백산 #연화산 #산소길 #스팀잇 #스팀 #스팀달러


Posted through the AVLE Dapp (https://avle.io)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봄이 오면 풀, 나무 향기가 더 좋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66.66
ETH 2575.67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