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3

in #choonza3 years ago (edited)


춘자_원형_2.jpg
by @zenzen25


춘자입니다.

'춘자'가 태어난 지도 어느덧 2년 반이 흘렀습니다. '춘자'라는 이름과 함께 위에 보이는 '춘자의 초상'도 탄생했답니다. 춘자는 교토에서 만들어졌는데 그때 마침 교토 밋업을 찾은 젠젠님에게 춘자를 그려달라고 부탁했고, 밋업 후에 한국으로 돌아간 그녀가 뚝딱 춘자를 그려 보내온 것이죠. 사실 처음에는 긴 머리 춘자였는데 제가 워낙 단발머리를 자주 하다 보니 단발머리를 한 춘자를 요청했습니다. 그녀가 다시 '단발병 춘자.png'를 보내왔습니다. 지금은 단발병 춘자의 초상을 거의 모든 프로필에 사용하고 있지요.

'춘자'라는 이름의 탄생 스토리까지 오늘 모두 소개하고 싶지만, 시간이 촉박하여 오늘은 다양한 춘자의 초상만 소개하고 물러나겠습니다.



IMG_0160.JPG
책을 든 춘자. 도서출판 춘자 계정에는 책을 든 춘자의 초상을 사용합니다.
보고 있는 쪽이 책의 바깥인지, 책의 안인지 애매모호하다는 점이 이 그림의 묘한 매력입니다.
by @zenzen25


IMG_0161.JPG
코피가 났다고 하니 그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코피가 빨간 불꽃처럼 아름답군요.
by @zenzen25


IMG_0178.JPG
헤어스타일 바꾸고 싶다는 이야기를 자주 나누는데 히피펌 해보고 싶다는 말에 그렸나 봅니다.
히피펌은 하지 않는 것으로...
by @zenzen25


IMG_0176.JPG
와인을 좋아합니다. 엣지 있게 들어 올린 새끼손가락 표현을 집중적으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by @zenzen25


IMG_1092.JPG
돈다발을 든 춘자. 지폐 속 인물은 벤자민 프랭클린인가요...
지폐 모양은 저도 이제야 봤는데 머리숱이 풍성하네요.
by @zenzen25


IMG_1090.JPG
날라리 춘자. 머리색깔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by @zenzen25


IMG_0177.JPG
......?
by @zenzen25



choonza.net

Sort:  

이 치명적인 그림체는 젠젠화풍이라 명해야 합니다.
그러고보니 책이 안쪽인지 바깥쪽인지 알 수 없네요 o_o!! 오늘 알았어요.

젠젠 작가의 새로운 그림을 곧 보실 수 있을 거예요. :-)

춘자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번외편) 하자(夏子), 추자(秋子), 동자(冬子)도 기대해봅니다. ㅋㅋ

오늘 회의했는데 q님 댓글 이야기하다가 춘자 계정 1일 1포를 위한 시리즈 콘텐츠를 하나 개발했지 뭐예요. 헌정 포스팅 하나 쓰려고요. 기대하세요 q님!

잘 보았습니다. 春子예쁜 일본 의 여성 이름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