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or Fake? ^^

in #car8 years ago (edited)

제목은 진짜와 가짜라고 하였지만
사진의 차량은 실상 취미로 하고 있는 '트라이얼'이란 RC의 한 장르 입니다.

국민학교 아니 이제 초등학교로 바뀌었죠.
부유층의 재학생이 많았던 학교를 다니며 처음 접하게 되었던 RC가 그렇게 부러울 수 없었습니다.
지금은 저의 RC차량을 갖고 산책을 다니면
'어른도 장난감을 가지고 노느냐', '이거 얼마냐', ' 속도가 얼마나 빠르냐'는 질문을 받습니다.
뭐 소위 쪽팔림을 모르고 가지고 노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이러한 쪽팔림을 무릅쓰고 차량을 가지고 노는 것은
어렸을 때 그렇게 갖고 싶었던 RC를 내 손으로 만들어가지고 놀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다른 집에서는 허용되는 강아지가 제가 있는 집에서는 허용되지 않아
RC로 대체하였다는 점이 다른 분들과 다른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

저도 이러한 것으로 보면 대표적인 '키덜트'중 한 명으로 분류되겠지만
저 또한 어른아이로서 일 이외의 다양한 취미활동을 통한
어른들의 놀이를 환영합니다.

이제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으니 종종 제가 좋아하는 RC를 계속 소개해보려 합니다.

우연한 기회로 알게 된 스팀잇으로 마음만은 아이와 같은 동심으로 돌아가는 '키덜트'들과 소통하고 싶네요. ^^

Sort:  

RC 는 그 종류가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배도 있고 비행기(요즘은 드론이 대세라서 많이 줄었을 것 같아요)도 있고ㅎ

네 RC도 정말 많이 사용되고있죠.
특히 드론의 경우 사용할 곳이 정말 무궁무진하고 사람이 직접 가지 못하는 곳에서 구조활동 용으로도 사용되기도 하니까요 ^^

드론 이야기 기대가 됩니다. ^^

아~ morning님!
제가 드론까지는 아직 범위를 넓히지를 못했습니다.
아들이 드론을 하려고 하고 있으니 아들에게 스팀잇에 글을 올리라고 해야할 것 같네요 ^^

RC랑 드론이랑 다른 분야였군요.. 제가 몰라서.. ^^
저는 사실 드론도 잘 모르고, 저의 전문분야는 아재개그 입니다. https://steemit.com/kr/@woo7739/2-20160928#@morning/re-woo7739-2-20160928-20160928t072748944z

This post has been linked to from another place on Steem.

Learn more about linkback bot v0.4. Upvote if you want the bot to continue posting linkbacks for your posts. Flag if otherwise.

Built by @ontofractal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91.64
ETH 2633.74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