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오늘도 스팀잇은 평화롭습니다.20160928

in #kr8 years ago (edited)

스팀에 너무 딱딱한 얘기만 있는것 같습니다.

댓글에는 재미있는 짤이나 가벼운 주제의 어떠한 댓글, 드립도 관계없습니다.

가장 인상적인 드립을 치신 분에게는 해당 포스트의 보상 스팀과 스팀달라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가상화폐니까...거래얘기도 관계없고 이런 저런 얘기나 좀 하면서 긴장을 풀어보죠.

욕은 하지 말구요.

드립치시는 분위기에 방해가 될것 같애서 기존 게시물(정말 평화로운 내용이었으나) 과 내용은 지웠습니다.

생각해보니까...어떠한 댓글도 관계없다고 하고 플래그를 먹여버리는 행동을 해버렸네요. 죄송합니다.

본인의 행동에 사과를 안하길래 상대하지 않으려고 순간 눌러버렸습니다. 플래그는 해제하겠습니다.

지금보니 뮤트도 안먹네요.

사람이 빚을 지면 안되죠. 받은만큼 돌려드릴게요.

Sort:  

요즘 드론이라는 신기술이 인기더군요
드론 하면 스타크래프트 저그유닛도 있고
조그만 비행기 이름도 드론이고...
다들 잘 모르실 테지만 제가 아는 또다른 드론이 있습니다.


어느 추운 겨울날, 꼬마아이가 할머니댁에 가서 할머니를 불렀다.
"할머니~"
할머니가 말했다.
"어이구 우리 손주~ 어여 드로온나~"

순간 플래그 누를뻔....ㅎㅎㅎ

지난 주말 호명산에 가다가 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세상에 주인 없는 것은 없는법인데....등산객들이 좀 많이 서리를 해가는가봅니다.

서리 해가지 맙시다. 옆에는 더 쇼킹한 문구가 있었답니다? 무슨 말이 적혀 있었을까요?

음... 왠지 무서운 말이 적혀있을 것 같네요.

Loading...

그리고 모인 목적이 가상화폐로 모여? ㅋㅋㅋㅋㅋ 대박이다 정말...
그럼 너네들끼리 뭉쳐서 한코인 장난치면 그것도 작전세력이 아니고 가상화폐모임이다? 참나. 우째되었던 내용보다는 너들끼리 뭉쳐서 보팅 누른건 맞잖어! 인정할건 인정해야지 어디 새누리당도 아니고 ㅡㅡ ㅋㅋㅋ

안녕하세요. 오늘 첫 가입을 했어요.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도움될 내용이 어디 없을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