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펑크?

in #car5 years ago (edited)

오늘 하루 지냈습니다.
그런데, 오늘 제가 차를 타고 전주를 가고 있었는데..
갑자기 차가 막 흔들리고 안좋길래..
그래도 괜찮겠지 하고 갔지요..
하도 이상해서 차를 세우고 봤습니다.
그랬더니..
자동차 바퀴 하나가 완전히 터져있더라고요..
그렇지만, 이대로 어디 불를데가 없어서
일단은 바람을 한번 넣어 보기로 했는데요..
자동차 뒷쪽에 바람을 넣는 기구가 있잖아요..
그걸 첨으로 사용해 봤는데..
완전히 갈라진 타이어는 바람이 들어가질 않더라고요..
그대로 목적지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주변의 타이어 가게가 있어서 거기에 들려서 타이어 바꾸면 되겠다 생각했어요..
20190119_133227.jpg

타이어 모습입니다.
그런데 제차의 타이어 나머지 3개도 다 옆면이 달아서 문제라고 하네요..
모두 갈아야지 안그러면 똑같은 일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결국 비싼 돈주고 갈았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싸게 해주셨지만,
저는 여기 말고도 들어갈 돈이 많은데..
차 바퀴 4개 사는데 들어가고 나니..
이번달 사용할 돈이 부족해졌네요..
이번달은 더 많이 아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예기치 않은 비용이 지출되니 말입니다.
그래도, 긍정적으로 마음을 가지면 좋겠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enomujjass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예상하기 결과] 아스날 vs 첼시 [2019.01.20(일)]■■■■■■■■■■■■■■■■■■■■■■■■■■■■■■■■

...합니다.^^


[아스날 2 : 0 첼시]


[당첨자] 1명

ldsklee


당첨자가 5명이하이므로 참여자분들 모두에게 보팅하겠습니다.^^
■ 당첨자는 페이아웃(7일...

오래 타신것 같아요.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잘하셨어요.

네 맞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차바퀴 은근비싸더라구요..

내 생각보다 비싸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안다치셨으니 된거죠.
돈이야 뭐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고 생각하세요~
연초 액땜 하셨으니 올해는 대박 나실 겁니다

그렇게 생각해야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지막 7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긍정적인 마음 좋지요. ^^
저도 어제 오토바이택시타고 시내 나가다가
바퀴가 터져서 잠시 놀랐네요. ㅎ

네 사고 안난것만도 다행 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24.27
ETH 3761.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