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여유로운 주말을~☕️

in #cafe7 years ago (edited)

카페에서 여유로운 주말을~

안녕하세요
1day 1post를 실천하고있는
@jiahn이에요

IMG_0006.JPG

스팀잇을 꾸준히 하기위해서 일기 쓰듯이 포스팅을 즐겁게 하고 있어요~평소에도 메모장에 끄적이거나 글쓰는걸 좋아하는데~스팀잇을 통해서 일상을 공유하고 소통하는게 너무 즐겁네요ㅎㅎ

주말을 맞아서 여유롭게 카메라 테스트도하고 책도 읽기위해 한 카페를 찾았어요~!

평일엔 그렇게 바쁘고 정신 없다가도 이상하게 카페에 오게되면 기분이 업되고~여유로워져요~맛있는 음료와 달달한 케익을 먹어서 그런지 기분도 좋아져요

제가 카페를 좋아하는 이유기도해요~ㅎㅎ

IMG_0005.JPG

은은한 조명과 분위기도 한몫하는거 같아요~커피는 잘 못마시지만..커피향은 좋아해요..히히 이상하죠~!
예전에는 커피향이 너무 좋아서 커피찌꺼기를 집안 여기저기 다 갖다놨었어요

집안에 잡내도 제거되고 기분탓인지 몰라도 공기까지 좋아지는 느낌이에요^^

IMG_0008.JPG

IMG_0014.JPG

카메라 구입하면 커피사진도 꼭 찍어보고 싶었는데~상상이상으로 너무 감성있게 잘나와용~사진 찍을 맛 나네요~너무 예쁘죠!ㅎㅎ

방울 하나하나 까지 표현이 잘되는거 같아요~커피도 뭔가 더 향긋한 느낌이 나는듯~ㅎㅎ

감성있는 사진들 앞으로도 자주 올리도록 할게요~카메라로 사진찍으니 너무 재밌고 좋네요!

IMG_0010.JPG

제가 절반정도 마시다만 녹차라떼도 한컷 찰.!칵.!
평소에는 밀크티나 스무디종류를 먹는데 가끔씩은 녹차라떼도 땡기더라구요~처음에 녹차라떼를 접했을때 무슨 맛으로 먹나..조금 의아했는데 친구가 녹차라떼 마니아라 추천도 받고 한입씩 맛보다보니 저까지 좋아하게 됬어요

그 이후로 가끔씩 입이 녹차라떼를 부르더라구요~달달하면서 끝맛은 약간 씁씁하니~맛있는거 같아요!

IMG_0030.JPG

스타벅스 쿠폰도 있어서 평소보다 좀더 저렴하게 음료를 사먹을 수 있었어요~다들 여유로운 주말 보내셨길 바래요~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방문해주시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지안님^^
전 주로 여행기를 올리고 있는 래이해이나라고 해요~ 카페 포스팅 읽으니 커피향이 솔솔 나는 기분이 드네요 ㅋ
팔로우하고 갈께요~ 소통하며 지내요^^

안녕하세요 래이해이나님~!! 방문해 주셔서 넘넘 감사해요^^커피향 솔솔 맡으셨다니~센스 있으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저도 팔로우 했어요~감사합니다! 😊

ㅎㅎㅎㅎ 커피향 좋죠.. ^^ .. 저도 커피 찌꺼지 여기저기 놓기도 했었답니다.ㅋㅋ 요즘은 것도 안하네요. 어떤 카메라 구입을 하신건지 궁금하여 ㅋㅋ 지안님 포스팅 찾아 보았습니다. 캐논 6D 군요. ^^
지안님~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ㅎ커피찌꺼기 카페 알바했을때 거의 매일 가져왔었는데~스타벅스나 이런 곳에서도 커피 찌꺼기를 그냥 가져갈 수 있게 해놨더라구요^^감사합니다!! 해피님도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Good post and nice picture

Good! Thank u :)

카페 좋지요~~ㅋㅋ여유롭게 시간 보내기 딱!!

바쁜 현대인들에게 여유를~ㅎㅎ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iah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Thank u :)

@jiahn 님 하면 자동차와 카페네요.^____________^
그리고 카메라?

ㅎㅎㅎ카메라가 하나더 추가됬네요^^감사합니다!!

Nice post @jiahn

Thank u

Nice caffe, and your drink so look very fresh..

Nice place and atmosphere~! Thank u for visiting my post! :)

Thank you for Sharing,
Hope you love famous quotes,
from Ralph Waldo Emerson : Life is a succession of lessons which must be lived to be understood.

Thank u so much for visiting~have a good day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059.45
ETH 2433.8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