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과 바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벚꽃과 바다2.JPG

<2018.04.01. Namhae, by SONY ILCE-7>

벚꽃과 바다.JPG


주말이 주중보다 더 바쁜 거 같습니다. 물리적이든 심리적이든 여유가 없어 스팀잇에 글도 못 올리다 이 주말이 가기 전에 짧게 사진과 소식을 전합니다. 토요일은 아이들이 무척 좋아하는 여수 아쿠아플라넷을 다녀오고 일요일은 어머니까지 모시고 제가 근무하는 학교에 꽃놀이를 다녀왔지요. 무척 정신 없고 힘들었지만 아이들과의 추억을 만든 거 같아 기쁩니다. 근데 아이들은 이걸 기억할까요? 그래서 사진을 많이 찍었죠. 남는 건 사진이니까요. 하하... 오늘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위의 사진을 찍은 장소를 맞닥들였죠. 차를 세우고 가족들 모두 저 광경을 구경했죠. 바다 건너 여수는 엄청난 해무에 휩싸였고 뉘엿뉘엿 해는 저물어 가고 벚꽃은 바다 쪽으로 완연히 피었고 바다에는 컨테이너 선들이 지나다니며 뱃고동 소리를 내었죠. 엄청난 장면이었어요. 그 장면이 제대로 담겨지진 않았겠지만 찍은 사진 올려 봅니다. 아이들과 다녀온 아쿠아플라넷이나 우리 학교 이야기는 내일이나 올려 봐야겠습니다.


후보정 하며 '활기'를 너무 올린 거 같긴 하지만 실제로도 너무 비현실적인 장면이었어요.


거북토끼2.jpg

<캘리그래피를 그려주신 @dorothy.kim님 감사합니다.>

Sort:  

와.. 이거 직접 찍으신건가요? ㅠㅠㅠ 벚꽃과 바다.. 기가막힌 조화네요! :) 아름답습니다~

네, 어제 직접 찍었습니다. 운이 좋았는지 길 가다가 보여서 차를 세우고 온 가족이 구경 하면서 찍었죠. 로우 파일에서 노출이랑 활기부분을 보정했습니다.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50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10
Server time: 17:55:25
Account Level: 1
Total XP: 117.20/200.00
Total Photos: 21
Total comments: 4
Total contest wins: 0
And have also received a 0.09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사진이 너무 좋습니다.

실제로도 참 기가 막혔지요. 명산은 잘 되고 계신지요? 못 찾아봤네요 ㅜㅜ

넵. 많은 동지들의 응원과 격려덕에 잘 마쳐가고 있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첫사진이 그림같아요.
와 너무나 예쁩니다

정말 그림같은 풍경이었어요^^

와~~ 첫 번째 사진은 애니메이션에서 툭 튀어나온 듯~~~ 멋져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미세먼지 탓인지 해무가 끼고 있어서인지 더 몽환적인 무언가가 있어서 현실성이 없어지는 풍경이었죠. 정말 애니메이션에서의 풍경 같았어요^^

와.
아직 봄이 시작도 안한 것 같지만
올해 제가 본 최고의 봄꽃 사진이 아닐까,
미리 예상해봅니다.
너무 잘보고 갑니다.

너무 과찬의 말씀이십니다. 곧 윗지방에도 봄 소식, 꽃 소식이 전해올 것으로 기대합니다.^^

가족과 시간을 보내셨군요. 저도 이곳에서 가족여행을 했어요. 바쁘고 뻔한 일상이지만, 가끔 이렇게 보내는 시간이 참 소중하지요^^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을 많이 가져야 겠어요^^ 힘은 들지만 정말 좋은 시간이었어요.

토끼를 깨워 함께간다
되새기게 되네요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문구지요.^^

좋은 사진을 보면 말이죠. 와 대단하다 이런 광경이.. 하다가도
실제로 보면 정말 얼마나 더 좋을까? 하는 마음으로 이어지곤 해요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보고 갑니다 :D

정말 그래요. 저 풍경이 정말 '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풍경이었는데 말이죠.^^

보정이 들어갔다고 하더라도, 애초에 좋은 광경이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인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바다에 가고 싶어지네요. :)

@홍보해

앗 홍보해까지 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정말 기가 막힌 풍경이었습니다. 언제 한번 남해바다 구경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