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주]"만약에 옛날로 돌아간다면 어떻게 할거야?"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11.jpg
h54m0n0h5j14.jpg

당신, 거기있어줄래요- 는

현재 수현(김윤식)이 해외봉사를

갔다가 한아이의 생명을 살리면서 아이의 할아버지에게

고마움의 사탕? 알약같은걸 받게 되었는데

호기심에 먹고 잠이드는데 그후에 깨보니

과거로 돌아가 과거의 수현(변요한)을 만나게 됩니다.

돌아간후 그곳에서 사랑하는 여자 연아(채서진)를

지키기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으로 스토리가 진행됩니다.

12.jpg

보면서 참.. 이영화가 어떻게 끝나려나
궁금해하면서 보았는데
(못본사람들을 위해 스포는 안할게요^^)
제가 생각했을때는 결말이 조금 먹먹했던거 같습니다.
현재 수현 "과거는 되돌릴수없어. 지금 이순간 역시, 되돌릴수 없는 시간이고"
과거 수현 "당신에겐 과거지만 나한텐 미래에요,
그미랜 내가 정하는거고!"
두 수현이 만나 대립하는 과정속에...

1313.jpg

스티밋님들 살면서 한번씩 생각했던 질문들 있잖아요?

"만약에 옛날로 돌아간다면 어떻게 할거야?"

만약에 그때로 돌아간다면

미래를 아니까 그때를 바꿀수있다면 지금의 미래도 바뀔까요?

@momoggo '[오마주]프로젝트로 재 발굴한 글입니다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333333.jpg

333333.jpg

Sort:  

아~~~변요한이네요!!
넘나 멋진 모습^-^
과거로 돌아간다면 바꾸고 싶은 것도 많고
해보고 싶은 것도 많지만...
역시 바꾸기는 쉽지 않겠죠?!

기욤뮈소의 책을 읽고 꼭 보고 싶단 생각을 했었는데... 보지는 못했었네요... 시간 되면 꼭 봐야겠습니다~ 요즘 썬쌰인보니 변요한 연기 잘하더군요~ㅋㅋ

전 과거로 돌아간다면 제가 했던 실수 몇가지를 고치고 싶네요! 물론 비트코인도 ..크흡..

지금 시점에 과거로 간다면 아마도 저는 고래일거에요 ㅎㅎ

과거로 가고싶은 마음은 1도 없지만
혹시 갈수 있다면
비트코인을 좀 살까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로 돌아간다면.. 참 어려운 질문이네요.. 막상 내가 바꾸고 싶어하는걸 과거로 돌아가서 바꿀 용기가 나지 않을것같아요. 제가 얼마전에 본 영화중에 다운사이징이라는 영화가 있는데 재밌었어요. 추천드려요 ^^

과거로 돌아간다면 바꿔야 할 많은 것들이 있죠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