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그저 그런 날] <24화 그리움>

in #busy6 years ago

그그날제목.jpg
24-1.jpg
24-2.jpg

점점 크면서 일하느라, 친구들과 놀러 다니느라 가족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한 게 너무 후회됩니다..ㅠㅠ
여러분은 지금이라도 부모님과 많은 시간을 보내시길...!!^^♡

Sort:  

오늘은 재미보다 감동이군요.
효도해야 하는데 걱정만 끼치는 아들이라 창피하네요.
반성하고 갑니다.ㅠㅠ

울곰님 항상 열심히 살고 계시잖아요 ~!!^^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항상 화이팅 하세요!!

저도 혼자 살다가 지금은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있거든요. 근데 멀리 있을 땐 한없이 잘 지낼 거 같았는데 또 같이 한집에서 사니까 투닥투닥. 그런데 막상 또 나가서 살면 부모님과 함께 사는 게 그립겠죠? :)

맞아요~~^^
저도 부모님과 같이 살 때는 이런저런 일로 투닥거리다가 떨어져 있으니 넘 보고 싶네요ㅠㅠ
부모님과 함께 살 수 있을 때 오랫동안 같이 지내는 걸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ㅎㅎㅎ

탁자위에 사진들... 참 애잔하네요 ㅠㅠ

아마 지금도 저희 부모님은 사진을 보고 계실 거에요~
생각하면 항상 보고 싶네요 ㅠㅠ

아...갑자기 눈물날 것 같아요. 으ㅠㅠ으으 참아야해ㅠㅠ곧 퇴근한 남편이 온다구요ㅠㅜㅋㅋ 저는 친정이 가까워 좀 다른입장이지만 그래도 그 마음은 뭔지 알 것 같아요. 시댁 ㅋㅋ어색 ㅋㅋ결혼하고 주름이 너무 팍 는 것 같아요. 시댁에 있을때는 항상 웃고 있느라 그런 것 같아서... 오늘 남편을 좀 잡아야겠네요!!!ㅋㅋㅋ부들부들 ㅋㅋㅋ

친정이 가까우신 것 만으로도 넘나 부러버요~ㅠㅠㅠㅠㅋㅋㅋ
맞아요 ㅋㅋㅋㅋㅋ 저도 시댁가면 계속 웃고 있어야 하니 주름지는 기분이 들어서 돌아가는 길에는 잘 웃지 않습니다 ㅋㅋㅋ

오 금손이세용. #kr-art 전담 개발자 @talkit@heeyaa35 님의 큐레이션을 보고 놀러왔습니다.

웹투너님 캐릭터가 너무 귀엽습니다. ^^;; 애니메이션 만드시고 싶은 이미지 좀 잘라 주시면 안될까요 ㅎㅎㅎ 전부 통이라서 가능하신지 답변해 주시면, 제가 카톡 오픈 채팅 방 만들어서 여기다가 달도록 하겠습니다. ^^;;

그리고, @relief88 님의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습니다. 놀러 오십시오. https://steemit.com/kr-art/@talkit/kr-art-kr-art-talkit-04-relief88-2-2-sbd

앗,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ㅠㅠ
네 이미지 드릴 수 있어요!!

괜찮습니다. 오늘 저녁에 카톡 방 만들고 다시 댓글 드리겠습니다. ^^;

카톡방 만드셨나요? 첨이라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ㅠㅠ

네 이제 퇴근해서 https://open.kakao.com/o/gJ4CoVI 만들었습니다. 들어 오시면 됩니다. ^^;;

부모님께는 전화통화나 메세지 자주 하시는게 좋은거 같애요. 저는 남자라 잘 못하고 안하게 되더라구요..이건 저도 반성해야 되요. 아내를 보니깐...통화하면서 가끔 장모님하고 싸우기도 하는거 같지만 그래도 한번 전화통 붙들면 시간가는줄 모르고 하더라구요. 좋은 웹툰 잘보고 갑니다.

맞아요~ 전화통화나 카톡이라도 자주 드리는 것 말고는 자주 찾아뵐 수 없으니 맘이 아파요 ㅠㅠ
저도 엄마랑 가끔 친구처럼 티격태격 할 때도 있지만 그게 넘 좋아요 ^^ㅋㅋㅋ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머 결혼하셨군요
괜시리 저도 눈물이 ㅜ

울지 마세요~ ㅠㅠ 지금부터라도 부모님과 함께 있는 시간을 가지면 되니까요 ^^!

울컥하네요 ㅠㅠ저도 반성해야겠어요!!

저도 옛날 생각 하며 그림 그리다가 몇 번 울컥 했네요~ ㅠㅠㅠㅠ
저도 반성하고 있답니다 ㅠㅠ

👨 정주행 무사히~ 즐겁게~ 했습니다! 👍

아이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정주행 하셨다는 분들 보면 왜이리 기분이 좋은지요~~ ^^!!

ㅠㅠ 너무 가슴아프네요 ㅠㅠ 여자는 시집오면 저렇게 되나봐요 ㅠㅠ 엄마

마지막에 넘나 애절한 엄마라는 한마디ㅠㅠㅠㅋㅋㅋㅋㅋ
갠적인 생각으론... 시집.... 최대한 늦게 가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ㅠ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25.92
ETH 3120.30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