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sikbo님의 저서 "살찌지 않는 습관" 사인본을 선물받았습니다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요즘 이벤트를 참여하지 않고 있다가, 최근 @sikbo님께서 진행하신 책 나눔 이벤트에 당첨됐습니다!

직접 쓰신 저서에 사인까지 해서 보내주신다니, 이런 기회를 놓칠 수 없지요. 게다가 제가 가장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살"에 대한 책이니 더욱 관심이 갔습니다 :)

표지에 @sikbo님이 계시네요. 직접 뵌 적은 없지만 TV와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서 그런지 친근한 느낌입니다 ^^ 이렇게 표지에 저와 비슷한 체형의 실루엣이 그려져 있네요. 갑자기 슬퍼집니다 ㅠㅠ...

@sikbo님은 현업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신 한의학 박사십니다. 화려한 이력을 보니 책에 대한 신뢰가 점점 커지네요 ^^ 부푼 기대를 안고 책을 펼쳐봤습니다.

책 속표지에 이렇게 싸인이 뙇! 혹시나 책을 잃어버리거나 해도 이렇게 블록체인에 사인을 기록해두니 마음이 든든하네요 ㅎㅎ

한페이지를 넘겨 서문도 읽어봤습니다. @sikbo님의 개인적인 솔직한 경험담적혀있더라구요. 가장 공감이 가는 부분이 있어 발췌해봤습니다. 안그래도 좀있다 부대찌개 먹으러 가기로 했는데 매우 찔리네요 허허... 하나하나 제 얘기 같아서 @sikbo님이 어떤 식으로 살찌는 문제를 해결하셨는지 더욱 궁금해졌습니다 ㅋㅋㅋㅋ

글 말미에는 '살을 빼는 것'보다 '살찌지 않는 사람'이 되는 것이 중요하고, 우리의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적어두셨네요. 정말 공감이 가는 말입니다 :) 사실 살을 찌지 않는 습관을 잘 들이면 살을 뺄 일도 없겠지요. 그리고 마음을 잘 다스려야 공허한 마음에 음식을 허겁지겁 뱃속에 채워넣지 않을 수도 있구요.

시간 날때마다 조금씩 책을 읽으며 살찌지 않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훈련해야겠습니다 ^^

차후에 제대로 책을 읽고 후기를 올려야곘네요. 저처럼 다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집에두고 일독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이상, 빔바였습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저자에게 친필사인이 담긴 책을 받으시다니^^
건강관리 스케쥴!
젊어서 성공하시길 빕니다.

흐흐 친필 사인은 언제나 옳죠 ^^ 감사합니다 @neojew님 :) 건강한 청년이 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책은 마음의 양식이니 많이 먹어도(?) 살 안찔듯합니다~
이벤트 천국 스팀잇! 가즈앗~ ^^

ㅋㅋㅋㅋㅋ 그렇죠? 하지만 마음의 양식은 안먹고 진짜 양식만 잔뜩 먹네요 ㅎ... 가즈아아앗!!

살 찌지 않는 사람이 되는게 중요하다....
음... 이게 정말 명언이네요^^
책 후기도 기대할게요 ㅎ

정말 평소 습관이 중요한 것 같아요... 열심히 읽어야하는데 시간이 없네요 ㅠㅠ

뜨금합니다ㅋㅋ

ㅋㅋㅋㅋㅋ 저도요

아니 이런 이벤트가 언제있었지... 축하 부럽ㅠㅠ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억셉님 다이어트 팁좀 공유해야겠습니다 ^^

좋은 책 선물 받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autokjk70 ^^

ㅎㅎ 좋아하시니 감사합니다. 좋은 인연입니다.

ㅎㅎ 정말 좋은 책 감사합니다 ^^ 열심히 읽고 몸을 되찾아야겠어요 :)

축하드려요!!!저한테도필요한책일듯한....ㅋㅋㅋㅜㅜ 팔로꾹누릅니다~^^

ㅎㅎ 모두에게 필요한 책인 듯 합니다 ^^ 감사합니다!

어릴때는 분명 살찌지 않는 사람 이었는데
언젠가부터 먹는족족 살로가네요 ㅠㅠ

제게도 필요한 책인데 이벤트를 놓쳤군요 ^^
빔바님이 중간중간 포스팅 해 주시면 핵심만 ~~쓱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1744.65
ETH 2678.6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