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암호화폐투자일지] 쿠코인(KCS) 지분 배당과 일렉트로니움(ETN) 모바일 채굴 수익을 공개합니다! (슬픔 주의 ㅠ)

in #busy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요즘 뭔가 가만히 냅둬도 돈을 벌 수 있는 그런 방법들을 찾아보고 있는 차에, 어느 정도 수익이 들어오고 있는 것들이 있어 한 번 소개해볼까 합니다.

딱히 투자 권유 글은 아니고 이런 것도 있구나 하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투자는 항상 신중히!!

1. 쿠코인쉐어(KuCoin Shares)

첫 번째 소개할 수익은 쿠코인쉐어(KCS)입니다!

한창 코드 다단계로 글들이 많이 올라왔었는데요, 제가 그런 글을 올리려고 하니 추천인 제도가 사라졌더군요 허허... 항상 이렇게 막차를 못타네요 ^^;

다단계를 배제하더라도 참 매력적인 코인입니다.

KCS를 6개 이상 사놓기만 해도 하루하루 거래소에서 나오는 수수료를 저희에게 떼어줍니다. 물론 KCS 지분이 더 많을 수록 많은 코인을 얻을 수 있겠죠 ^^ 게다가 종류별로 줍니다...

1월 17일에 대략 4~500달러어치의 지분을 사뒀으니 벌써 13일이 지나버렸네요.

얼마를 모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

1.JPG
2.JPG

종류가 어마어마하죠?... 지금 0.01달러라도 쌓인 놈들만 보여드려서 그렇지 다른 것들도 십여종류가 더 있습니다. 아마 그날 거래량이 많았던 코인별로 지분을 지급해 주는 듯 하네요.

13일간 모인 코인의 값어치는...

0.47달러 입니다!!

흠 어마어마하네요. 13일간 대충 470원을 모았습니다. 나눠보면 하루에 36.15원을 벌었네요.

365를 곱하면 14893.8원입니다. 좀 적어보일 수 있는데, 투자금을 50만원이라고 가정하면 3프로 정도 되겠네요. 일단 적금보단 높은 이율이군요 ㅎㅎ... 조금 아쉬운 이자율이긴 하지만 적금통장보단 높은 이율이니 다행입니다 :) 코인을 종류별로 모으는 재미도 있구요!

또 잡코인들을 잘 모아뒀다가 뭐라도 하나 뜨면 조금은 이율이 높아지겠네요 ^^ 여튼 재밌는 코인입니다.

2. 일렉트로니움(Electronium) 모바일 채굴

혹시 이 글이 기억나시나요?

일렉트로니움 모바일 채굴 테스터에 당첨되어 열심히 채굴을 돌려보았습니다. 열흘간 열심히 돌렸지만 중간중간 자동으로 채굴이 중단되고 그러다보니 몇시간을 날려먹기도 했네요... 여튼 첫날 수익은 이랬습니다.

image.png

흠 거의 하루 이상 돌렸던 것 같은데 0.29ETN라니... 대략 지금 기준으로 2.9원어치정도 되네요 허허 ㅠ 채산성이 이모양이니 100명의 채굴자들 중 13명 밖에 채굴을 안했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채산성이 좀 좋아졌습니다. 지금의 채굴량은!?

image.png

31.53ETN이 모였네요! 열흘만에 모은 것이니 대략 평균적으로 하루 3ETN, 즉 300원어치의 ETN을 채굴한 셈이네요. 이 추세면 한달 9천원, 1년 109500원의 채산성을 보입니다. 전기세를 들이긴 하지만 투자금 없이 쿠코인보다 8배 정도 큰 이득을 주네요...

채산성이 조금씩 좋아지다보니 어느새 채굴을 돌리는 사람들도 86명으로 늘어있네요.

아쉬운점은 일렉트로니움의 가격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ㅠ ICO가격 0.01달러에 비해선 엄청나게 높긴 하지만 0.2달러를 찍었다 반토막이 나버렸죠. 전 이미 원금을 회수하고도 이득을 보고 있어 할 말은 없지만, 지금 들어가기가 그리 쉬워보이진 않습니다.

만약 Electronium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PC로 채굴하시거나 나중에 모바일 채굴이 풀릴 때 심심풀이로 폰으로 해보시는걸 권합니다 :) 개인적으론 유망하다고 느끼는 코인이지만 스캠 얘기도 돌고있어서요... 전 모아니면 도로 갖고있어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짤막하게 수익을 소개해보려고 했는데 글이 길어졌네요. 요즘 이렇게 모바일 채굴이 되는 코인도 있고, 지분을 사서 수수료를 나눠먹는 코인도 있다니 참 신기한 것 같습니다 :) 그저 그 코인이 좋다고 사기 보단 그 코인이 어떤 비젼이 있는지, 어떤 기능을 하고 있는지 잘 알아보시고 구매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

이상, 초보 암호화폐 투자자 빔바였습니다!

Sort:  

쿠코인쉐어 빔바님도 하고 계셨군요. ㅎ
잘 보고 갑니다.

@jaytop님도 하고계신가요? ㅎㅎ 컨셉이 너무 마음에 들어 알게되자마자 바로 몇개 질렀답니다 ^^ 꾸준히 여유있을 때마다 모아봐야겠어요~

뭔가 엄청나게 뻘짓(?)인것 같네요....
그냥 재미로 할 수는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저도 쓸 때 뻘짓이라고 생각하고 올린거긴 한데, 쓰다보니 생각보다 이율이 좋네요?... 쿠코인 같은 경우엔 심지어 사고나서 가격이 20퍼정도 올라서 수익률이 꽤나 높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신기한 코인세계에요...

엌... 그래도 적금보다 수익률높은거에 놀라고갑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코인하나가 투더문 하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근데 사실 투더문해도 제 지분이 거의 0.01달러 수준이니 상당히 막막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쿠코인쉐어를 10배 쯤 사보고 싶긴 하네요 ^^;

모바일로도 채굴이 가능하군요ㅎㅎ 처음 알았습니다!

사실 진짜 채굴은 아닙니다 ㅎㅎ... 채굴 경험(?)을 준다고 하는데 뭔말인진 잘 모르겠네요 ^^; 그래도 일단 코인이 들어오니 열심히 돌려봐야겠습니다!

남편도 핸드폰으로 채굴한다고 한동안 해보던데
잘안되다고 하더라구요~
vimva님 글 잘읽어보라고 해야겠어요~^^

일렉트로니움 구매자신가요!? 아마 다른 코인을 채굴하고 계시면 전혀 도움 안되실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직 테스트버젼이라 당첨자만 할 수 있어서 나중에 공개버젼 풀리면 포스팅 한 번 해야겠네요~

쿠코인... 아무래도 저 보나스도 좋지만 가치상승을 바라보는것이 더 바람직하다는 느낌입니다~!

ㅎㅎ 그렇습니다~ 사실 너무 구매 조장일 것 같아 언급은 안했지만 쿠코인 자체가 현재 꽤 저평가된 가격이라 좀 기대하고있네요 ^^

재밌네요 ^^ 나중에 잡코인이 어디서 터질지모르니 그냥 막 사재끼는것도 나쁘지않은 방법같습니다

ㅎㅎ 맞습니다 ^^ 요즘 예전보단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잭팟이 가끔 터지긴 하니까요! 갑자기 사재끼고싶네요...

일렉트로니움 채굴 계속하고 계셨군요. 생각보다 채산성은 좋은 것 같던데, 신규진입은 역시 힘든가보군요 ㅠㅠ

ㅎㅎ 먼가 이왕 된거 열심히 해보자 해서 꾸준히 돌리고 있습니다 :) 오늘 프리세일 참여자 대상으로 100명정도 더 늘린 것 같네요. 흠 근데 요즘 일렉 분위기를 봤을 때 스마트폰 마이닝이 빨리 풀리진 않을 것 같네요 ㅠ... 상폐만 되지 않기를...

나는 몬하는걸 밤비님은~~~!BandPhoto_2017_12_18_22_11_29.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그렇게 좋은 건 아닙니다 ^^;; 사실 스팀이 짱짱이지요 흐흐...

ㅎㅎ 어떻게 보면 쉬운거 같고 어떻게 보면 넘 어려워용 코인은 ㅜㅜ

아무래도 돈이 들어가는 것이다보니 쉬워보여도 어렵고 그러네요... 쉽게 넣었다가 쉽게 떨어질 수도 있으니 ㅠㅠ 스팀달러로 조금씩 투자해보니 재미는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248.35
ETH 3136.1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