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 10위권 진입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롱다리입니다.
편안한 주말 잘 보내셨나요?
모처럼만에 휴가같은 주말을 보내고 나니 내일 출근하기가 정말 싫어지네요.
역시 노는 것이 좋습니다.
이틀 동안 스팀몬스터 열심히 달렸는데 드디어 챔스리그에 입성했습니다.

20181216_230933.jpg

당당히 세계 10위권에 들어갔네요.ㅎㅎㅎ 내일 아침이면 내려오겠지만 말입니다.
챔스리그에 들어가니 다들 실력들이 너무 쟁쟁해서 연승을 하는 것은 정말로 어렵네요.
운이 좋아서 몇 판 이겨도 낮은 점수의 사람에게 한 방 당하면 다시 미끄럼틀 타고 내고 오고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고 있네요.
이전에 이겼던 카드를 들고 덤비면 십중팔구는 이기질 못하네요.
오히려 변칙적인 카드 선택이 성공할 확률이 높아지는군요. 거 참...
챔스까지 올라가려고 어제 오늘 현질을 제법 했네요. 이거 카드로 돈 버는 것이 아니라 무한 돈 넣기를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카드 가격 급등해서 카드 팔아서 용돈 챙기는 날이 빨리 오길 기대해 봅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snuff12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nuff12님의 kr-1000club의 부활, 한번 고려해봄직 합니다.

...의견과 비판때문에 사라졌습니다.
그런데 최근 그와 비슷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1000스파업 이벤트 시작
tailcock님의 이벤트로, 1000스파 업을 하는 사람에게 풀보팅을 주는 이벤트였죠.
그리고 생각했습니다.
kr-10...

경하 드리옵니다 ~ ^^

ㅎㅎㅎ 감사합니다.

오오 9등 대박이네요

카드 전부 만랩이 아니라서 정말 힘이 드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챔스 등극 축하드립니다~
조금이나마 보탬 되시라 보클하고 갑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10위권 진입 축하드려요~
쭉 위로 가즈아~!

감사합니다. 요즘 제가 바빠서 스팀헌터도 잘 못 챙기네요. 며칠만 지나면 될 것 같아요.

크 축하드립니다! 더 올라가셔야죠ㅎㅎ

ㅎㅎ 지키는 것도 쉽지가 않네요.

#kr에서 승승장구하니 기분이 좋네요.
축하드립니다 :)

게임왕국 코리아네요.ㅎㅎ

오오 축하드립니다!

글로리님 이젠 순위권 가야죠.ㅎㅎ

롱다리님 축하축하^^♡
저도 스몬으로 용돈 더 벌려고했더니 자꾸 스팀으로 카드만 사네요^^;;
10위 안에 쭉 머물러주세요^^~

ㅎㅎㅎ 오늘 한 판 져 드렸습니다. 얼른 올라오세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01.36
ETH 2627.0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