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먼트 또 1위 달성!!!!

in #busy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롱다리(@tailcock)입니다.

오늘도 스팀몬스터 토너먼트에서 1위를 달성했네요.
휴대폰에 디스코드 어플을 깔아 놓았는데 갑자기 알람이 와서 확인해 보니 급하게 게임이 개설되어 선수 모집중이더군요. 재빨리 가입하고 경기에 참여했는데 13명만 참가해서 경기를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막강한 KR유저분들도 많이 빠지지고 해서 강력한 라이벌도 별로 없고 대진운도 좋아서 손쉽게 전승으로 결승까지 올라갔네요.
결승전도 2승1무1패로 이겨서 상금 20스팀을 받았습니다. 상금은 그다지 많지 않지만 그래도 1등하니 기분이 좋네요.
상금받은 스팀으로 역시 카드 사는 곳에 재투자했습니다. 여전히 만랩 찍어야할 카드가 많이 있는데 언제쯤 모두 만랩할 수 있을는지...

20190123_222656.jpg

요즘 스팀잇에 글 쓰는 것이 왜이리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트립스팀도 할 것이 있고 테이스팀 할 것도 있는데 이상하게 포스팅하고픈 욕구가 생기지 않습니다.
내일은 트립스팀 포스팅 하기로 오늘 약속해 봅니다.
이렇게 해야 내일 포스팅 할 것 같네요.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연속 1등~ 콩그레츄레이션 !!!!!!!!!

감사합니다.~

soosoo님이 tailcoc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oosoo님의 [정보] 4탄 "욕심을 버리면 돈 잃지 않고 매직다이스토큰 채굴할 수 있다"

...료
  • vimva님 당첨금 전달완료
  • yoon님 당첨금 전달완료
  • tailcock 당첨금 전달완료
  • eversloth님 당첨금 전달완료
  • 실력자 롱다리님!!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카드 업글좀 해서 토너먼트 하고 싶은데 ㅋㅋㅋ
    뭔가 시간 맞추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

    시간 맞추기는 다들 어려운 것 같아요. 짬짬이 시간내어 맞추고 있네요.

    오우 굿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스몬에 넘 열중하셔서 그런게 아닐까요.. ㅎㅎ
    저도 하나에 정신 팔리면 그것밖에는 보이지 않거든요.. ^^

    사실 그런 면이 있는 것 같네요.
    한 곳에 빠지면 헤어나지 못하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우승 축하드립니다.
    스몬에 집중하시니 좋은 결과가 있네요 ^^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오 우승 축하드립니다
    역시 실력자 롱다리님~!!

    실력자라고 하기엔 아직....

    1위 몇번 하셨잖아요.. 이미 실력자시죠~
    1위하기 정말 힘든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