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인터파크VR 한강진역 블루스퀘어

in #busy6 years ago

PicsArt_05-30-01.13.38.jpg

VR체험관에 다녀왔어요.
다운타우너포스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어지러울걸 대비해 미리 멀미약까지 먹고 왔지요. 헤헹.

블루스퀘어에서는 전에 이 삼총사친구들과 오페라의유령 뮤지컬을 본 적이 있었는데 이리 또 오게 되었네용.

VR할만한데가 홍대, 강남에 주로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찾아보니 이태원에도 있더라구요. 이 날이 부처님오신날인 공휴일이라.. ㅋㅋㅋ 다른데 보단 조금 한가하지 않을까 하는 마음과 친구가 인터파크 유료회원이라 할인이 가능해서 여길 선택하게 됐어요.

평가가 안좋은것도 많아 큰 기대는 않고 찾았지요. ㅎㅎ

1527653871370.png

친구가 알아보니 30% 할인받는데 자유이용권할까라며 보내줬어요. 뮤지컬 좋아해서 유료회원 해 둔 친구 덕에 에헹~ 빅5가격정도로 자유이용권을 사게 되었어요. 4시간 이용가능하며 무제한 탑승이 가능하단 점!
사실 VR체험관을 찾아보며 생각보다 비싼 가격에 좀 놀랐어요. 허허헝.

Screenshot_20180530-132053_Gallery.jpg

이걸 안찾아봤다면 빅3만 했을텐데 무척 아쉬웠을거 같아요. 보통 2~3분 내외로 체험이 끝나서 무제한으로 속편하게 하고 다니는게 좋더라구요. 생각보다 시시한 것들도 있구용. ㅋㅋ

입장을 하면 와~ 여러가지 체험기구들이 펼쳐져 있어요.
총 3층짜리 건물이에요. 컨테이너 박스로 지어진 듯~

VR을 끼기 전에는 안대를 차는데 안대 넘나 귀엽.



ㅋㅋㅋ 생각보다 사진이 잘나오던걸요?



Screenshot_20180530-133707_Gallery.jpg

매표소에서 받아 팔찌로 찹니다. 팔찌에 있는 QR코드로 찍고 타는거더라구용.

Screenshot_20180530-133726_Gallery.jpg

만나서 넘 빵 터졌던게 복장인데요.
ㅋㅋㅋㅋ 청바지에 흰 상의. ㅋㅋㅋㅋㅋㅋ
누가 친구 아니랠까봐 마치 약속이라도 한양.
VR을 하려면 바지가 편할거 같아서란 생각을 아주 또옥~~~같이 하고 온 거 있죠. ㅋㅋㅋㅋ

Screenshot_20180530-133342_Gallery.jpg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던 그네로 갔어요.



요렇게 직원분이 스캐너로 QR코드를 찍어주면 타게 됩니다.

위 아래로 움직이며 2명은 숲을 여행했고~ 1명은 바다를 탐험했어요. 가운데가 바다 자리에요.
제가 체험한 숲은 막 동물이 달려들면 그네가 숙하고 올라가고~ 쿵하고 내려갔다가 덜컹거리고 재밋었어요. 아이들이 하면 정말 좋아하겠다란 생각!
근데 머리에 쓴게 엄청 무거운거에요. 코가 주저 앉는줄 ㅠㅠ
근데 이 그네용 눈 앞에 쓰는 안경? 고글?만 무겁고 나머지는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다음으로 택한 것은 바로 옆에 있던건데 애들이 무섭다궁 저 하는거 보고 타겠다고 해서 제가 도전했어요.
웬걸.. ㅋㅋㅋㅋㅋㅋ 난리도 아님.
직원분이 도와줄까 싶어 앞에서 안절부절 ㅋㅋㅋ 결국 중심을 못잡아 도움을 받았죠. ㅋㅋㅋ

저건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날면서 바다 위에 있는 배를 공격해 맞추는거에요. 네~ 전 호돌갑만 떨고 한대도 맞추지 못했죠. ㅋㅋㅋㅋㅋ 엄청 답답해 죽는 줄 알았어요.
내 맘 같지 않다 증말..ㅋㅋㅋ
근데 정말 비행기 조종하는 기분이고 하늘에 떠 있는거 같아 신기방기 했어요.

네.. 절보더니 애들은 안탔어요 ㅋㅋㅋㅋㅋ

Screenshot_20180530-133745_Gallery.jpg

이게 줄이 제일 길었어요. 자동차 같이 생긴데에 4인이 탑승해서 VR로 여행을 하는데 롤러코스터 같더라구요.
저희가 해본건 지옥! 재미났어요. 추천드릴게요.
에버랜드에서 해봤던거랑 비슷했어요

요거 타고 애들은 약간 멀미가 시작됐어요.. ㅋㅋㅋ

Screenshot_20180530-133856_Gallery.jpg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눈에 띄는 자전거가 있어 바로 착석 ㅋㅋㅋ



저 이거 갖고싶어요.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용. ㅋㅋㅋ
오르막 내리막에 맞춰 자전거 페달을 누르는 느낌도 다르고 실감나요 완전. ㅋㅋㅋ 제한시간안에 통과를 하면 다음 코스로 넘어가는데 자전거 운전미숙으로 친구 둘은 금방 흥미를 잃고 떠나가고 저만 열심히 달렸지요.

홀로 남아 자전거 타는데 뒤에서

꺅꺅~

소리를 지르기에 ㅋㅋㅋ 보니 ㅋㅋ 엄청 신나게 타고 있더라구요. 도심 속에 설치된 서울랜드 스카이엑스같은걸 타는거에요. ㅋㅋ
저도 타봤는데 재미나용.

Screenshot_20180530-134427_Gallery.jpg

여기 올때 제일 기대했던건 스카이 다이빙인데요~
사람도 없길래 언능 타봤죠.

20180530_134448.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고 한참 웃었지뭐에영.

비행기에서 자유낙하해서 내려오다가 낙하산 펼쳐서 빨간 연기가 있는 곳으로 착지해야하는데 아휴 아주 아까비로 실패. ㅋㅋㅋ 뭐 잘 하는게 없네유.
이것도 애들은 저 보더니 안한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총 싸움 이거 재밋었어요. ㅋㅋ
왜냐하면 적들은 날 공격하지 않아요. 나만 공격하죠. ㅋㅋ 맴이 아주 편해 좋더라는 ㅋㅋㅋㅋㅋ

Screenshot_20180530-134029_Gallery.jpg

친구 하나는 어지럽다고 ㅋㅋ 안타고 친구랑 저랑 둘이 타봤는데 이건 너무나 시시.

Screenshot_20180530-133827_Gallery.jpg

잠깐 쉬러 휴게실 같은 곳을 갔는데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열심히 적고 가방에 들고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에휴.

Screenshot_20180530-135024_Gallery.jpg

3층엔 키즈 존이 있는데 재미나 보여서 ㅋㅋㅋㅋㅋ
애들 없길래 해봤어요. ㅋㅋㅋㅋ

Screenshot_20180530-135111_Gallery.jpg

컨디션이 뚝 떨어진 친구들을 위해 쉼을 택했어요. 갑자기 내린 비로 근처 카페들이 만석이라 조금 헤메다가 찾은 빵집. ㅋㅋ 여기서 조금 수다 떨다 헤어졌어요.
결국 친구 한명은 혹시 몰라 챙겨온 두통약을 먹고, 또 다른 한명은 약간 머리가 아플랑 거리지만 약은 안먹겠다고 참아본다고 하고 저는 멀쩡했어요. ㅎㅎ
놀이공원가도 엄청 열심히 타거든요 저.. ㅋㅋㅋ

총평

신기하고 재밋다!
고개를 돌려도 위를 아래를 봐도 영상이 이어져서 더 현실감 있게 다가온다.
공휴일치고 한가한 편이었던거 같아 좋았다.
평소에도 멀미가 있는 사람은 자유이용권은 좀 아깝겠다.
롤러코스터 같은 류가 많다. 방송에서 봤던 케익잡는 그게 없던게 아쉽다.
화장실은 블루스퀘어를 이용해야되는데 공연관람객이 많아서 불편하다.

여동생은 건대로 다녀왔더라구요. 거기도 재미난거 많아보이던데. 다음엔 남친이와 함께 다른 곳에 방문해보고 싶어용. 전 약 안먹고 가도 될 거 같아요. ㅎㅎ
이상으로 VR체험기를 마쳐용~ 뿅!😍

20180327_191137.jpg

Sort:  

안대가 엄청 귀엽네요.^____________^ ㅎㅎ
남자용도 따로 있나요??ㅋㅋ
올해는 흰티에 청바지가 유행하려나 봅니다.ㅋㅋ
작년에는 분홍 상의에 흰치마 였나 흰 상의에 분홍 치마 였는지가 유행했었는데.ㅋ (한강에서 한참 많이 봄.ㅋ)

공용입니다! 남자분들도 저 안대 쓰시는고에요. 간혹 아저씨가 뒤집어 쓰고 계신분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그 아저씨는 핑크 핑크가 창피하셨던 걸지도 모르겠네요.ㅋㅋ

완전 재밌어보여요 ㅋㅋ VR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가볼까 봐요!

네 저도 다른데로 또 가고싶더라구용. ㅋㅋ 종류가 서로 다른거 같아요.

보기만 해도 어질 어질 ㅋ ㅋ
해봤는데도 어질어질 ㅋ ㅋ
전 구시대 사람인가봅니다. . ㅎㅎ

ㅎㅎ 네 ~ 저거 방식자체가 눈에 굉장히 피로도를 주는거라 ㅎㅎ 어지러움 많이 타는 분들 있대요. 야채님은 하면 안될거같아용.

ㅎ ㅎ 그래서 한번해본 이후로 안해요, . ㅋ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다!

예전에 유세윤 블라디보스톡에서 놀이공원앞에서 이런거 즐기는거봤거든요!
한국에도 이런곳이있다는거 몰랐는데 진짜 재미있을것같아요~!!
저도 한번 검색해본뒤 가까운곳으로 조만간 놀러가봐야겠어요~๑′ᴗ‵๑

오 거기에도 있군용~
친구랑 매일 카톡하면서 블라디보스톡얘기하는 중인데 ㅎㅎ 유양님 생각이 늘 나용☺
재밋어용! 건대쪽에도 있나보더라구요. 다녀와보세용^^

헛 뭔가 어지러울 것 같기도하면서..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면서..ㅋㅋㅋ
저는 이런거 좋아하니꺈~~

네 어지러울거라 걱정했는데 ㅎㅎ 저는 평소 멀미도 없고 놀이기구 잘타는 편이라 그런가 괜찮았어요.
근데 격한거 몇개는 타고 나면 좀 어찔~~ 좀 쉼이 필요하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 재밌었다니 다행입니다!
강심장이십니다..ㅋㅋㅋ 에전에 아는 형집에서 vr로 게임했는데
식겁...

오 집에도 가지고 계신분이라니 얼리어답터시네요 그 형님 ㅋㅋ
저는 저거 자전거 갖고싶은데 그러려면 넓은 집이 필요할거같아요. ㅋㅋㅋ

ㅎㅎ한번 도전해보세요! ㅋㅋㅋ 이랬는데 마당만한 집인거아닌가몰라요

이런 체험시설들이 있군요^^ 좋은 정보네요

네 가격만 좀 내려가면 좋겠어요~~

써니님이 제일 신나보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덩달아 신나는군요. 근데 vr기기를 차기전에 쓰는 안대는 화장묻을까 그런건가오?

vr기기 쓰고나면 얼굴에 자국이 남으니까
그걸 방지하는게 아닐까요?
(vr기기 한번도 안써본 사람의 추측임 ㅋㅋ)

과연 써니님의 답변은?!
미미님의 답변도 충분히 공신력이 있읍니다

vr장비에 화장 또는 얼굴 기름이 묻으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내 얼굴엔 부직포 자국이 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아 얼굴에 부직포 자국으로 기기를 살릴 수 있군요 아주 흡족합니다 하하.
그래서 만족도는 굉장하십니과?

안대로 직원들일을 덜어주는거같더라구요.
탄력이 부족한지 얼굴에 자국이 오래가던걸요..또르르..ㅋㅋㅋ

아닙니다. 고무줄의 장력이 브라질천연고무라 강력해서 그런겁니다. ㅋㅋㅋㅋㅋ ... 그래도 신기합니다 저 vr을 체험하시는 모습에서 엄청난 현실감을 느낍니다

인천에도 몬스터vr이라고 vr체험관이 있어서 아이들하고 두번인가 가봤는데 가격이 좀 쌔긴하죠 ㅎ 인천보다 종류가 더 많은것 같아요~ 역시 사람은 서울에 살아야 ㅠㅠ ㅋㅋ 스카이 다이빙 오늘의 포토제닉 입니다~ㅎ

오홍. 저는 이 곳도 종류가 조큼 아쉬웠는데 인천보단 낫군요. 스카이다이빙 하나 보고 갔어요. 저건 실제로 한번 해보고싶긴해서 말이죵. ㅋㅋㅋ

제가 vr을 처음 접한건 춘천 로봇박물관에서 접했어욤!!ㅋㅋㅋ
그때 생각이 나네요 ㅎㅎ

오 로봇박물관 재밋을거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47.70
ETH 2534.4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