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ife] 인터파크VR 한강진역 블루스퀘어

in #busy6 years ago

써니님이 제일 신나보임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덩달아 신나는군요. 근데 vr기기를 차기전에 쓰는 안대는 화장묻을까 그런건가오?

Sort:  

vr기기 쓰고나면 얼굴에 자국이 남으니까
그걸 방지하는게 아닐까요?
(vr기기 한번도 안써본 사람의 추측임 ㅋㅋ)

과연 써니님의 답변은?!
미미님의 답변도 충분히 공신력이 있읍니다

vr장비에 화장 또는 얼굴 기름이 묻으니까 그런것 같습니다. 내 얼굴엔 부직포 자국이 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아 얼굴에 부직포 자국으로 기기를 살릴 수 있군요 아주 흡족합니다 하하.
그래서 만족도는 굉장하십니과?

안대로 직원들일을 덜어주는거같더라구요.
탄력이 부족한지 얼굴에 자국이 오래가던걸요..또르르..ㅋㅋㅋ

아닙니다. 고무줄의 장력이 브라질천연고무라 강력해서 그런겁니다. ㅋㅋㅋㅋㅋ ... 그래도 신기합니다 저 vr을 체험하시는 모습에서 엄청난 현실감을 느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20.34
ETH 2514.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