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ife] 인터파크VR 한강진역 블루스퀘어

in #busy6 years ago

헛 뭔가 어지러울 것 같기도하면서..
재미있을 것 같기도 하면서..ㅋㅋㅋ
저는 이런거 좋아하니꺈~~

Sort:  

네 어지러울거라 걱정했는데 ㅎㅎ 저는 평소 멀미도 없고 놀이기구 잘타는 편이라 그런가 괜찮았어요.
근데 격한거 몇개는 타고 나면 좀 어찔~~ 좀 쉼이 필요하더라구요 ㅋㅋㅋ

ㅋㅋㅋ 재밌었다니 다행입니다!
강심장이십니다..ㅋㅋㅋ 에전에 아는 형집에서 vr로 게임했는데
식겁...

오 집에도 가지고 계신분이라니 얼리어답터시네요 그 형님 ㅋㅋ
저는 저거 자전거 갖고싶은데 그러려면 넓은 집이 필요할거같아요. ㅋㅋㅋ

ㅎㅎ한번 도전해보세요! ㅋㅋㅋ 이랬는데 마당만한 집인거아닌가몰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