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이것 참 기발하네! 생활용품 시리즈 4편

in #busy6 years ago

생활용품 시리즈 4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매일 내일은 뭘 올릴지 내 물건들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고 인물 사진 뿐이었던 사진첩에 물건 사진들이 의미있게 담겨지네요^^*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스무스 리퀴드 아이라이너 P브라운

PicsArt_03-06-02.28.36.png

앗 ! 퇴근길에 보니 올리브영 세일 중이네요.
세일할 때 사려고 기다렸습니다. (가격차이가 많이 나요😂)
붓펜 아이라이너에요. 얇게 그려지고 덜 번지며 지속력이 좋고, 면봉으로 비벼주면 자연스런 그라데이션 연출도 되어요.
사실 이름은 잘 몰랐고 포장지에 일본말 많이 써진 붓펜 아이라이너로 저는 기억하는데 ㅋㅋㅋ 스팀잇에 올리려고 이름까지 알아 왔어요. 여성분들은 이미 쓰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거 제 애정템 넘 좋아용. 예전엔 검정색으로만 썼는데 갈색도 아주 예쁘더라구요. 갈색으로 그래서 정착!^^
가서 보면 아이라이너 종류도 여러개인데 차이를 잘 못느껴서 제일 저렴이로 데려옵니다. 14,000->8,900에 사왔어요. 그래서 할인때를 꼭 노리는 아이입니다.


향기나는 아로마모스 액자

IMG_20180302_002341_630.jpg

노르웨이 순록 이끼로 만든 액자래요.
공기정화, 천연습도계, 인테리어효과가 있고 아로마 향기 오일을 추가해서 사서 나무이젤에다가 뿌려주면 (이끼에는 안돼요~!) 방향제도 되는 제품이래요.
인스타 광고보고 선물로 구입했어요.
웹상에서 너무너무 예쁜거에요~ 록시땅을 사드리려고 했는데 이끼나무액자가 더 특별해 보여 주문을 했는데 막상 실물로 보니.... 음.. 점점점... ㅋㅋㅋㅋ
조큼 어려운 분이라 선물 드리긴 너무나 허접한 느낌. 😓 그래서 록시땅에가서 바디용품을 사서 드리고, 요건 남친이 갖고싶다고 해서 남친에게로 갔어요. 사진으로는 참 이쁜데...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결국 선물로 제
역할은 하였네요. 😊 하하하.


JMW 항공모터 드라이기

20180301_092604.jpg

쓰던 드라이기가 고장나서 친한 동생이 잘 쓰고 있는거라기에 똑같은 모델로 구매했습니다. 상품색상은 핑크라고 쓰여있지만 실물은 연보라에 가까운 색상입니다.
이름에서 느껴지다시피 바람이 엄청 납니다. 머리말리는 시간 단축을 신경쓰던 저에겐 아주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근처에 붙어있던 전단지나 가벼워진 화장품은 바람이 닿으면 날아갑니다. ㅋㅋㅋ 네~ 머리카락도 사방에 날리네요. ㅋㅋ 하지만 제 방은 작고 또 제겐 플마제무선청소기가 있으니까요 괜찮습니다. 하하.
아참 그리고 냉풍이 끝내줘요. 처음 느껴보는 진짜 냉풍이었어요. 여름에 두피가 아주 시원합니다.


비겐의료기 전기매트

20180219_225320.jpg

엄마가 선물해주신거라 정확한 상품명은 모르겠어요. 방석매트같이 나온거 같아요. 배에 얹고 자라고 사주셨어요.
저는 사실 전기장판을 별로 안좋아해서 보일러랑 난방텐트로 겨울을 지내요. (뭔가 찌뿌둥해요) 근데 엄마가 비겐의료기 레이저매트를 사시곤 좋다고 미니사이즈를 사주신듯. 배에 얹고 자라고 해서 사주신 마음을 생각해 그리하고 있답니다.
써보며 느낀 점은 장활동에 아주 남다른 영향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유산균보다 뛰어난 녀석이더라구요. 또 생리통 완화효과도 있구요. 배를 따듯하게 해줘서 그런것같아요.


메디컬팩토리 토탈밸런스 서바나링 (발가락 교정기)

PicsArt_03-06-04.58.10.png

오랜만에 만난 여동생 얼굴이 넘나 갸름해져 놀랐어요. 동생 보톡스맞았니?라고 하니 아니라면서 ㅋㅋ 발가락링하고 있다고 저에게도 선물해 주었어요.
동생처럼 얼굴이 갸름해지길 바랬지만 제겐 그런 드라마틱한 효과는 ... 없지만요 ㅋㅋ 신체 균형은 좀 도움받는거 같고, 다른 것보다 다리가 덜 부어요! 근무시간이 10시간반.. 다리가 많이 붓는데요~ 발가락링한 날은 덜 부어서 매일 끼고 있어요.
발에 끼면 고무에서 냄새나는거 아냐 했는데 향균처리가 되어있어 그런지 미온수로만 헹궈내도 냄새 하나도 안나요. 밤에 헹궈서 잘 말리고 아침에 착용한답니다.


안구건조증 안경

PicsArt_03-06-06.45.34.png

모양새는 좀 웃기지만 바람막이와 습도조절을 해줘 눈을 편하게 해줍니다. 측면의 하얀 시트에 정수기 물을 넣어주고 착용을 하면 물이 증발하면서 눈을 촉촉하게 해주는거죠. 일본에서 수입해오는 제품이에요.
물 안넣고 쓰고만 있어도 좀 눈이 부드러워져요.
얘가 진짜 바람 잘 막는구나 느낀건 파 썰때! ㅋㅋㅋㅋ 양파랑 파 썰때 끼고 써니까 눈이 안매워요~~ ㅋㅋㅋ 😆😆


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아휴 오늘도 작성이 오래걸렸어요.
벌써 컴컴하네요 ㅠ 저녁 맛있게 드세용~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

오잉~이것 참 기발하네! 생활용품 시리즈1편

오잉~🤔이것 참 기발하네! 생활용품 시리즈2편

오잉~🤔이것 참 기발하네! 생활용품 시리즈 3편

20180306_185329.png

Sort:  

안구건조증 안경 신기해요! 정말 효과가 있다니 신기하네용ㅎㅎ

네. 파 썰때 '오 대박!'을 외쳤답니다. ㅋㅋㅋ
보호가 되요~

오잉!사진으로는 정말 와~ 이쁘다 했는데 말이에요 ㅎㅎ 정말 노르웨이 순록에 있던 이끼로 만든걸까요??

네 ㅋㅋ 그렇다더라구요. 노르웨이 순록이 먹는 이끼래요. 귀하고 일정량만 채취가 허용된다는. 만지면 촉촉하고 보드라워요. 습도가 낮아지면 딱딱해진대요. 신기해요.

안구건조증 안경 신기하네요^^
매일 인공눈물 대신
써보고 싶어지네요...

네 외출은 창피하지만 ㅋㅋ 집안에선 도와줄거에요.

키스미 화장품 좋죠~ 저두 무조건 세일때
구매해용ㅎㅎㅎ 순록이끼 액자는 이런것도
있는지 처음 알았어요ㅎ 선물 받는 분 분명
좋아하실 것 같아요~^^ 안경두 처음보는거구ㅎ
써니님 덕분에 처음보는 제품들 알아가용😊😊😊

세일되면 뭐라도 사고파요. ㅋㅋ
잘 봐주셔서 감사해요^^

액자 탐나네요^^ 안구건조증안경 이랑....
액자 와~ 찾아봐야지^^

색도 알록달록 넘 이뻐요. ㅋㅋ 봄이 느껴지던걸요~ 이끼 특성때문인지 하얀 판자가 플라스틱류라 실물로 봤을때 약간 허접한 느낌이 드는 것같아요. ㅋㅋ

아, 발가락 교정기로 얼굴이 갸름해질 수 있다니ㅋㅋㅋㅋ
저도 조심스레 시도해 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

ㅎㅎ 제 동생은 되던데 ..ㅜㅠ 저는.. ㅋㅋ

향기나는 아로마모스 액자!!
매우 탐나는 물건이네요
인테리어두 되고 공기정화, 천연습도계 까지 관심이 많이 가네요 ㅎㅎ

네. 상품 후기도 대부분 좋더라구요.
그러나 기대는 금물 ~ ㅋㅋㅋ

액자 너무 이쁘네요. 다른 생활용품도 기대할께요 팔로우하고 가요!!

네^^ 감사합니다~~

항공모터드라이기면 없던 탈모도 생기는 거 아닌가요?ㅋ
바람 세다니 궁금해지긴 하네요. :)

아 웃겨요 ㅋㅋㅋ 다시 생각해보니 이름이 머리 뽑힐거같긴하네요.ㅋㅋㅋ 머리가 빨리 마르는 수준이에요.

안구건조증안경 특이하네요 ㅋㅋ 물안경같기도 하고.. 쓰고다니진 못하겠다..

네 ㅋㅋ 나갈때는 흰 고무 띄어내고 코받침만 장착할수도 있긴해요. 꼈다뺏다가 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188.87
ETH 3670.63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