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이것 참 기발하네! 생활용품 시리즈1편

in #kr6 years ago (edited)

포스팅을 해보니 단품보단 묶어 쓰는게 효율적일거같더라구용. 그래서 준비한 시리즈편입니다. 😄😄
애정 생활템들~ 소개를 묶여서 보여드릴게용.
전 예쁜가방이나 구두 이런 것 보다 가전, 생활용품 요런걸 더 좋아해서 관심이 많답니다. 하하하.


초강력 탈취제 BAS 오더스폰지

PicsArt_02-14-05.30.21.jpg

미국 백악관에서도 쓴다는 제품이더라구요.
근무하는 곳은 건물이 오래되다보니 하수구냄새가ㅜㅜ😖올라온답니다. 비가 오기전이 특히 더 심해요. 손님들도 오시다보니 더욱 신경쓰였는데요. 여러방법을 취해봐도 안가시던것이 ! 이 탈취제가 오고나서 해결이 되네요. 진짜 초강력이네요!!

가격은 15,800원~ 좀 비싸요..
(그러나 효과만점인것 같습니당. )
활성탄이 주성분으로 악취분자에 흡착되어 중화시키는 원리래요.(저 까만 알갱이들이 활성탄인가봐요.)

싱크대쪽에서 하수구 냄새도 올라오고~ 계란후라이같은거 하면 기름냄새나 찌개냄새들 한참가는데 탈취제 놓고 나서는 금방 사라지더라구용. 만족만족! 기발하다 !


고리 달린 고무장갑!

20180213_115710.jpg

와 ~ 이건 다이소에서 보고 바로 샀어요.
2,000원!
보통 걸쳐놓는데 스르륵 떨어지기도하고..
구멍을 뚫어볼까 생각도 하던 차에 고리가 달린걸 발견!!합니다. 걸어두니 아주 깔끔하니 좋습니다. 이 제품 칭찬해~~


비누망

20180214_174116.jpg

이것도 다이소^^
1,000원에 3개입이에요.
비누가 처음엔 거품이 잘 나다 나중엔 잘 안나지만 끝까지 거품 잘나게 비누 마지막 조각까지도 써낼 수 있는 ^^ 기뜩한 아이에용.


아 생각해보면 소개해드릴게 더 있는데 사진찍어둔게 없어서 ㅜㅠ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편을 기약할게용~

곧 설이라 내일부터는 빨간날이네요. 민족 대 이동이죠. 저도 퇴근하고 기차타고 내려가야하네요. 오랜만에 집에 갈 생각에 즐겁네요. ^^
스티미언분들 모두 가족들과 화목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당. 총총총~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STEEM 재미있네요.
보팅 AND 맞팔신청합니다.

넵 팔로우합니당~~^^ 자주뵈어요.

비누망은 너무 거품이 잘나서 빨래비누를 넣어 활용하는 중입니다.

오 써보셨군요~ 저도 빨래비누랑 손닦는 비누 따로 넣어서 쓰고 있어요.

오더스폰지 괜찮은 것 같아요! 혹시 습기 가득한 곳에 넣어두면 습기 제거를 해줄까요??

설명글을 보면 초강력탈취라고만 되어 있으니 냄새분자만 공략하지 않을까 싶네요. 습기제거는 잘 모르겠어요. 습기제거는 염화칼슘 추천드립니당^^
Screenshot_20180214-184102.jpg
저는 쿠팡맨에게 요거 배송 받아 쓰는데요~ 구슬모양이라 담기 좋고 제습 잘되는거 같아요.

아이디어 제품들 신기합니다. 비누 망에 씌어서 쓰면 편하겠어요

네 ! 아주 좋아용
흡착 고리같은거 유리에 붙여서 걸어 놓고 쓰면 수제비누는 덜 무르게 쓸 수 있더라구요.

글진짜 잘봤고요 고리 달린 고무장갑 알려주셔서
때땡큐입니다 저런거 진짜 필요하다 생각했거든요

ㅎㅎ 땡큐해주셔서 더 땡큐 하네요.
다이소에 또 갔을땐 품절이더라구요. 꼭 구하시길 바래요^^

생활속 좋은 물건들이 많네요^^:
@sunny님께서 기부동참하실거라는 말듣고
참 좋은분일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곧 설날이네요..
즐거운 명절 보내십시요^^

네 그런 펀드 생기면 매일 보팅하러 가고 싶네요. ^^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331.49
ETH 3676.83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