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이것 참 기발하네! 생활용품 시리즈 3편

in #busy7 years ago (edited)

네~ 오늘로 3편으로 찾아왔습니닷 ^0^
막상 쓰려고 보니 드라이기 사진 안찍고 나왔네요.. ㅜㅜ
드라이기도 올리고픈뎅 흑흑
우선 사진첩에 담겨져있는 아이들로~ 소개를하고 다음에 또 올려야겠어용!
2월25일! 평창올림픽도 마무리가 되겠네요. 넘 감동적인 명장면 많아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습니다~ (먼 훗날 제 기억의 한편엔 평창올림픽하면 스팀잇 시작하던 그때란 생각이 떠오를것같습니당.)
폐회식도 기대되네요~


여행용 목배게

IMG_20170316_222913_810 (1).jpg

기차, 버스, 비행기 2시간이상 탈 때 챙겨가용~ 튜브형이라 바람을 넣고 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죠. 1+1이런걸로 2개 싸게 샀어요.
근데 저만 쓰더라구요. ㅋㅋㅋ (나만편한가)
전 목에 끼고 자는게 근육이 아프지 않고 피로도도 적어서 좋아라 쓰지만, 같이 여행갈때 친구나 남친은 목이 갑갑하다고 안쓰더라구용.
그래도 혹시 몰라 늘 2개씩 가방에 넣어가는데 이걸 챙길때면 멀리 떠나는거라 설레입니다~ 흠 언제 챙길 수 있으려나 ㅜ
어서 봄이 오길~ 꽃 구경가고 싶어용.


바퀴식 수납 스툴의자

PicsArt_02-25-11.42.59.png

화장대 의자에요. 집에 공간이 좁아 수납을 하려고 골랐어요. 아주아주 많이 들어가요!
바퀴라 굴러서 이동하기 좋고, 많이 들어가도 (쬐끔 묵직해지긴하지만) 잘 움직일수이있어요. 그리고 사각모양이라 화장대 밑에 쏙 들어가서 공간도 넓게 쓸 수 있어요.
그 전엔 상자에 담아서 냉장고 위에 쌓아뒀거든요. (ㅋㅋ지저분) 근데 이젠 모두 스툴 속으로! 사용설명서, 고대기, 계절용품, 편지, 반지나 시계케이스 같은거 다 넣어뒀어용.


코스트코 LED퍽라이트 (화장대 조명)

20180225_125354.jpg

홈메이드 연예인 화장대!^^
리모컨도 있어요. (밝기조절, 타이머, 전원버튼이 있어요.) 방 형광등이 천장 중앙에 있어서 역광이라 좀 어두워서 거울에 붙였어요.
(예전 사진이네요 ㅜ 냉장고 바꾸기 전이라 어수선해서 많이 가렸어용. ㅋㅋ)
아주~~ 밝고 좋습니다. 저는 라섹 수술을 받은데다 동공도 큰 편이라 어두우면 침침함을 많이 느껴요. 그래서 밝은걸 좋아하는데 베리 굿!
1개당 AAA베터리가 3개씩 들어가요. 처음엔 다이소같은데서 사다 썼는데 너무 빨리 닳아서 충전지로 바꿨어요. 한 2주~3주면 충전을 해줘야하더라구용.
리모컨으로 작동이 되다보니 단점도 있는데요~ 쿡티비전원 누르면 불이 켜져서 당황.. 꺼지는건 직접 다시 가서 해야해 가끔 밤에 몸을 일으키게 만드네요. 하하하.


건조야채

20180221_215800.jpg

라면 야채 스프 생각나죠? ㅎㅎ
원래는 냉동야채를 사고팠는데 일하는 곳 냉장고가 크지 않아서 보관하기 용이한 건조야채를 사봤어요.
1키로 시켜서 유리공병에 덜어서 씁니다. 죽, 볶음밥, 국 등에 사용하고 있어요. 야채가 없거나 다지기 귀찮을때(이게 더 크죠..ㅋㅋㅋ) 뜨거운 물에 불리거나 끓는 물에 넣어서 쓰면 됩니당. 생각보다 만족스럽게 잘 쓰고 있어용.
특히 닭가슴살 죽 해먹을때 넘 간편하고 든든하고 좋았어요. 밥 대신 오트밀 넣음 완전 다이어트식!^^


태블릿 자바라 거치대

20180221_224543.jpg

이건 인터넷에서 5천원대인데 완전 짱 튼튼히고 좋아요. 침대면 고정이 더 쉬웠겠지만 라텍스 매트만 쓰고 있어서 화장대 다리에 고정해서 쓰고 있어요.
누워서 영상을 보기도 하고 ㅋㅋ 스크린미러링해서 티비랑 연결해서 바로 손가락으로 터치할 거리에 두는 거죠. ㅋㅋㅋ


뇌새김

20180222_225813.jpg

요즘 광고 많이 하더라구요. 이승기님이 모델인 뇌새김입니닷!
여동생이랑 따로 사는데 작년 여름 휴가때 이걸 들고 왔더라구요. 신기해서 저도 신청!
12개월을 89,900원씩 내고 태블릿을 제가 갖는거에요. 업데이트는 와이파이를 통해 이뤄지고, 중국어나 일본어는 25만원정도를 추가하면 프로그램을 장착해준대요.
전 회화를 하고파서 산건데 영어회화는 총 9장으로 이뤄져있고 레벨테스트를 하고 레벨에 맞게 시작해볼수도 있는데 4레벨로 시작해서 몇개월이 지난 지금 아직도 5레벨..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안하는것보단 낫지 하는 마음으로 하고싶을때 1개씩 해요. 한 2~30분 정도 걸리는 듯 해요. 월마다 결제문자 받으면 뜨끔! ㅋㅋ
꾸준히 해서 다음 해외여행엔 단어와 몸짓이 아닌 문장으로 대화를 나눌 수 있길 바라며.. 🤣🤣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용~😍

오잉~이것 참 기발하네! 생활용품 시리즈1편

오잉~🤔이것 참 기발하네! 생활용품 시리즈2편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네 포스팅도 잘보고 가구요 평창 2018 동계올림픽 폐회식도 지금 잘 보고 있네요 ^^ 휴일 저녁시간 잘 보내구요~~

네 폐회식에도 인면조가 나와서 웃음 풋. 설마했는데 또 나왔네요. ㅋㅋ 두번 보니 아는 사람마냥 반갑더라구요.

요즘 참 기발한 제품이 많은듯 해요 개인적으로 연예인 화장대 마음에 드는데용ㅋㅋ
다녀갑니다
image

오 수란님~ 눈이 아주 환해져서 화장하기와 뾰루지짜기가 좋답니다. ㅎㅎ

이번에도 신기한 물건이 많네요 ㅎㅎ
특히.. 스툴의자.. 뭔가 음식점에서 겉옷 넣는 의자같아요 ㅋㅋㅋ
건조야채도 파는지 오늘 처음 알았네요! 뭐 해먹을 때 야채 다지기 귀찮은데.. 완전 매력적인...!

뇌새김이라는거도 처음 들었어요!
회화 공부를 태블릿 빌려서 할 수 있는건가봐요
찾아봐야징 ㅎㅎㅎㅎ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당

네 야채도 종류별로 들어있어서 좋아용.
저는 아니까 광고가 그렇게 많이 보였나봐요.
이제 뉴멤버님도 알게되셨으니 광고가 보이기 시작하실거에요~~

실용적인 물건 한가득이네요^^

한가득인가요? 헤헤. 감사합니다.

신기한 것들 참 많네요 메모지에 중요한건 적어야겠어요
요즘 워낙 정보가 많아 잃어버리기 쉽네요 ^^

저도 핸드폰메모장에 적어놓는편이에요 ~

오우!! 건조야채 탐나네요 ㅎㅎㅎ
보통 냉동해놨었는데... 저것도 노려봐야겠어요 ㅎㅎㅎ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

판다님은 요리를 자주 해드시니 저보다 더 요긴하게 쓰실것같아요~

오호 하나하나 실용적인 것들만 한가득 +_+ 신기하네요 저런것들도 있다니 ~ ㅎㅎ

제가 아무래도 저런거 좋아해서 그런거같아용. ㅎㅎ 팔로우합니다~^^

Nice content,
& post & i flw u :D plz flw me .

거울에 고양이 이모티콘 왜 하셨어요!ㅎㅎㅎ

지저분해서요.. 방이..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