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안착 노하우] 뉴비님! 손님맞을 준비-다 하셨나요?

in #busy7 years ago

제가 더이상 뉴비가 아니라고들 하시지만.. 이미 댓글이 많은 글에는 댓글을 달기 힘들었고, 고래나 돌고래 분들께 방문해 저를 노출시킬 생각도 하지 못했습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과 댓글로 소통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가는 요즘.. 많은 생각이 드는 글이네요.

Sort:  

ㅎㅎ 스프링필드님이라면 당연히 제 마을의 절친으로 맞이할만 한데...
의외로 잘 몰랐었네요. 이런 경우가 종종 있어요. 심지어 님이 남잔줄 알고 있었다는...오늘에야 님의 일기를 보고 알아차렸네요.
우리 좋은 이웃 될것 같죠?

따뜻하게 반겨주시는 대댓글만으로도 마을 문이 활짝 열린 것을 느낍니다. 제 마음의 문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43.45
ETH 2624.02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