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첨!!! 암호화 화폐 관련 책을 받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암호화 화폐의 세계에 입문한지 어느덧 1년 6개월... 짧지 않은 시간을 코인과 함께해 왔다

그동안 수없이 많은 ICO에 참여하고 미친듯 인터넷 서핑을 하였고

겉으론 누구보다 이 분야에선 박식하다고 나름 자부하고 있으나 수박 겉핧기 식의 공부를 해 온건 사실이다

따지고 보면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아는게 거의 없는게 사실이다

뭔가 배우고 싶은 열망은 대단했지만 주워들은건 인터넷의 정보를 이것저것 취합한 잡 지식뿐

그러던 차에 코인 관련 모카페에 가입후 이벤트에 당첨되어 암호화화폐 관련 책을 받게 되었다

1531744111245.jpg

Screenshot_20180716-212848_KakaoTalk.jpg

최근 바쁘다는 핑계로 책을 멀리했지만 이 책은 꼭 한번 읽어봐야 겠다

이 책을 읽고나면 왠지 스팀잇을 비롯한 코인에 대한 내 투자 철학과 믿음이 견고해질 듯 하다

아는게 힘 공부하자!!!

휴~~!대한민국이 열대 기후로 변해가나 봅니다

저도 만사가 귀찮은게 오늘 더위를 제대로 먹은것 같네요

모두들 저녁만큼은 시원하고 편안하게 보내세요

sonki.gif

Sort:  

저도 최근에 보고 있는 책인데 내용은 꽤 재밌는 것 같습니다! ㅎㅎ

앗 그러시군요 ㅎㅎ 기대됩니다^^

ㅎㅎ 이런것도 있었군요. 축하드립니다.
최근에 안 사실로는 충주가 삼색온천이 괜찮다던데, 온천가셔서 읽으시면 어떨런지요. 좋다면 저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온천에서의 독서라 음 좋은데요
삼색 온천 한번 알아봐야 겠네요
가보게 되면 괜찮은지 말씀드릴께요^^

당첨 축하드려요~! 책 읽고 깨달음 얻으시면 후기도 ^^

편안한 밤되세요

후기 한번 올려볼까요? ㅎㅎ

와.. 1년 6개월... ㅋㅋㅋㅋ
전 최고점 찍던 1월에 들어와서 개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2-3년 묵혀둔다 생각하고 들어와서 이렇게 룰루랄라 지내요 😊 그나저나 3월에 한국 방문했을때 인천공항 서점에도 가상화폐 책들이 넘쳐나더라구요. 그래서 놀랐어요. 역시 내가 투자 잘했구나 하구 셀프칭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주변에도 올 1월에 입문한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지금은 폭망한듯 보이지만 지나고 나면 여전히 좋은 구간임은 틀림 없는것 같습니다^^

오~ 제목부터 멋진 책이네요. 북스팀 올려주시나요? ^^

ㅎㅎ 북스팀 가보죠^^

지난주부터 갑자기 폭염이라 정말 덥죠ㅎ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 밤입니다~

안그래도 한잔 했습니다
요즘 맥주를 너무 자주 마시게 되네요 ㅋ

코인도 이제 옥석이 가려지겠죠?
1년 6개월 동안의 경험을 가진 혜안으로 보시면 스팀은 좋겠죠? ^^

더운데 건강 유의 하세요.

스팀은 탑 5안에 위치해야 맞는것 같습니다^^

엇 손키님이 이바닥 입문이 2년이 다돼 가신다니...
큰돈 버셨겠는데요. 부럽습니다.
저는 끝물에 들어와서 ㅜㅜ
비코 3백대도 과대평가라 생각하다
2천에 들어 왔네요 ㅎㅎ

종자돈이 적어서 아쉽습니다
쌈지돈으로 시작했거든요 ㅎㅎ
믿음이 부족했죠 뭐
초반에 힘좀 실었다면 좋았었을텐데 그게 좀 아싑긴 해요^^

당첨 축하드립니당~ ^^
득도의 경지에 입문하소서~!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감사합니다 ㅎㅎ

You received 10.2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1 on 2018.07.17.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786.95
ETH 3001.50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