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설거지하기 싫은날 [곱창]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nslek 입니다. ^^

비가 주룩주룩 내리네요~ 오늘 우산안가져왔는뎈ㅋㅋㅋㅋㅋ

전에도 말씀드렸지만,, 전 타이밍을 잘 못맞춥니다.

오늘은 출근할때 날이 흐려서 가져가야겠다 ..생각은 했지만

까먹었어요 ㅋㅋ 나와서 보니 생각나서 이미 늦은거죠 ㅠ^ㅠ

몇일전 남편이 설거지가 하기 싫다며.. 외식을 하자고 합니다.

저도 요리가 하기 싫어..응했죠 ㅋㅋ

저희 부부는 가끔씩 요리가 하기 싫거나, 설거기가 하기 싫거나

너무 먹고 싶은 음식이 있으면 사먹습니다.

문제는 그런날이 많다는게 함정..

가서 먹는것도 좋아하지만 포장해서 집에서 편하게 먹는편이에요

그래도 설거지 거리가 나오는데...왜 ...설거지핑계를 대면서

곱창을 먹자고 한건지 ..모르겠네요 ㅋㅋ

여튼! 남편이 먹고싶은 곱창을 포장해옵니다~!

포장해온 곱창 반은 접시에 담고~ 반은 밥과 볶아서 먹습니다.

KakaoTalk_20180228_152927588.jpg

맛있는 곱창~ 눈누난나~신난다~♬

KakaoTalk_20180228_152928018.jpg

상추에 싸먹어도 그만이죵~!!

KakaoTalk_20180228_152928650.jpg

곱창을 잘라 밥넣고 굴소스 조금 넣어서 볶아줍니다.

개인적으로 이 볶음밥을 더 좋아합니다~!!

이렇게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ps. 다이어트는 글렀어요ㅠ.ㅠ
오늘 남편 족발먹고싶다는데....큰일입니다. ..

[돈돼랑]
주소:서울 강서구 화곡로 128
전화번호:02-2607-9399
매일 15:30 - 01:00
일요일 휴무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비가 오니 먹고싶은게 많아지네요.
곱창도 족발도 매콤한 찜도 먹고싶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할랍니다.ㅎ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하아...다이어트는...저도 해야하는데 말이죠 ㅠ.ㅠ
망했어요~ 그냥 먹고싶은건 먹을래요 ~
비는오지만~ 분위기있는 수요일 저녁 되세요^^

야채곱창이네요!! 제가사는 동네는 야채곱창이 유명해요

곱창유명한동네면 어느 동네일까요? 야채곱창 참 좋아하거든요 ㅋ

크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해줘야죠 👍🏼

@kooniekoons님도 드실 줄 아시는군요~!!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

👨 ㅋㅋㅋ 정말 미식가 커플이신듯 합니다. 천생연분~

미식가 보다는..대식가..ㅋㅋㅋㅋ 에 가깝습니다.
큰일입니다. 오늘은 족발이 땡긴답니다. ^0^

아 곱창! 넘 맛나보이네요.ㅎ
맛보고 싶어요.ㅎ

저도 곱창좋아해서 가끔씩먹어요~
맛나더라구요~^^

헐.. 저도 야채곱창사서 미리 반나누고 볶음밥해먹어야겠군요
왜 생각을 못했을까요 ㅋㅋ


팔로 꾸욱~❤

저도 남편때문에 알았는데 은근 맛잇엉요~
배도 부르답니다~^0^

우와...곱창이 드시고 싶으셨던건 아니였을까요?^^
마지막 볶음밥 비쥬얼..침이 엄청 고입니다^0^

맞아요..남편은 그냥 곱창이 먹고 싶었던 거에요 ㅋㅋㅋㅋㅋ
요물입니다. 볶음밥 진짜 맛나요~ 나중에 포장해서 드시면 꼭!
해드셔보세요~^^

헐~~~~ 짐 배에서 꼬르륵 꼬르륵 하는데 이 사진 보니까 더 심해지는 느낌이 ㅜㅜ
괜히 봤다는 생각이 ㅜㅜ

@mirazrain님 배고프시군요 ㅠ.ㅠ
지금 시간이 슬슬 배가 고파오는 시간이죠
우짜면 좋을까요~~

저희 집도 아내가 밥하기 귀찮아하면 득달같이 외식을 제안하는 저땜시, 엥겔지수가... ㅋㅋ
밥이랑 볶아먹을 생각은 또 못해봤네요. 상상해보니 맛있을것 같아요~

ㅋㅋ 제남편도 그래요~~ 제가 조금만 귀찮아하면 아주
외식하자고 노래를 부릅니다 ~ 다음에 한번 볶아 드셔보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49.87
ETH 2775.1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