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쓴 날로부터 100일

in #busy6 years ago (edited)

이번 주에 동료가 휴가를 가서 엄청나게 바쁘네요. 동료의 빈자리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도 백일은 기념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자판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100일 동안 종종 왕래하는 이웃 스티미언이 꽤 생겼네요. 아이디 스펠링이 정확하게 떠오르는 분이 10~15명은 되는 것 같습니다.

명성도 60까지는 가보고 싶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 여름 하면 제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연주곡 하나 투척하고 물러나겠습니다. : )


Mogwai - Summer

Sort:  

백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parkname님은 제게 관악산의 이미지로 형상화되곤 합니다. 관악산을 저도 꽤나 많이 찾았는데, 갈 때마다 좋은 곳이죠. 싱글 때처럼 산을 자주 찾진 못 하고 있지만 parkname님께서 올려주시는 사진 보며 대리만족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아는만큼 보인다고, 제가 정상에서 근무하는날이 많습니다. ㅋㅋ. 오시게 되면 연락주세요.

오! 100일 축하드립니다.
초복 / 제헌절이 100일이라니
잊지 않겠어요. ^^

감사합니다. 안 잊혀질 것 같아요.

100일 축하드립니다.
꾸준히 하시면 금방 ~ 쭉쭉 오르실거에요 !!
저도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꾸준히 하면 명성도 60대로 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산 증인이 noisysky님 같습니다. 맞팔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화이팅 입니다

100일 축하합니다.

네 앞으로도 자주 봬요~

100일 축하드립니다
음악도 잘 듣고 갑니다 ㅎㅎ

네 팔로했습니다. 종종 봬요.

음악이 안들립니다.
어케해야 되는지....

곡 도입부에 fade-in이 심하게 들어가 있어서 연주소리가 아마 10초 이후부터 들릴 거예요. ^^; 그래도 안 들리시면 말씀해 주세요~

100일이라는 시간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요.
100일 맞으신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아이고 리스팀까지 정말 감사드려요. 제가 아이디 외우는 분 중에는 madefromreality님도 포함됩니다.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좋은 닉네임인 것 같아요.

저야말로 별거 아닌 사람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100일 축하드립니다 :)
저도 슬로우다이브님 아이디를 외우고 있답니다.

우리 함께 명성도 60까지 가봐요~ 가즈아~

100일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음챙김의 스팀잇 전파에 미약하지만 힘을 보태겠습니다.

백일 축하드려요~
여름 휴가시즌이 벌써 시작되었는지 사무실 자리가 약간씩 허한것 같아요. 허함을 일로 채우는 기간인가봐요 뜹..
어찌 백일상은 받으셨나요? 스스로에게 선물주셔야 할텐데...
맥주 한캔이라도요^^ 축하드립니다.

맥주 두 캔 먹었습니다. 오나무님의 축하를 받으니 기분 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