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 동네 삘 납니다. 확실히!

오옷ㅋㅋㅋㅋㅋ 현지인의 증언이 있으시니 그렇다고 믿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ㅎㅎㅎ 현지에 살고 있는 한국인 입니다.^^ 현지인 아닙니다.ㅎㅎㅎ

히익ㅋㅋㅋ 제가 한글이 짧아서 이런 실수를!
죄송합니다-ㅅ-ㅋㅋㅋㅋ

아닙니다. 현지인 맞죠 뭐! 그냥 농담한겁니다.^^

ㅋㅋㅋㅋ 늘 감사합니다!

good photo
석양이 너무 이쁜 사진이네요.ㅎ

역시 역광 촬영은 어렵습니다ㅠ
이런 느낌을 생각한 건 아니었는데...
방문 감사합니다!

.....? 동남아 느낀 나는 댑쇼? ㅎㅎ

저는 베트남 어촌만 한번 가봤는데 뭔가 좀 다르더라구요..
방문 감사합니다!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3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7
Server time: 04:48:21
Account Level: 0
Total XP: 72.90/100.00
Total Photos: 14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이제 돌아왔구나...
여태까지 멀티플라이 해둔거 다 까먹고 나서야 돌아왔구나...
이제 가지마...

어랏. 제가 한국 어촌 많이 가봤는데 한국 느낌이 아닌디용. ㅋ

왜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넘나 한국적이고
어디선가 된장국 냄새 나는 사진인 것 같아요-ㅅ-
늘 감사합니다!

뭔가 아련하니 좋습니다.. 석양 이쁘네요!

촬영자의 의도와는 매우 다르지만...;
예쁘다고 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오!!! 그러게요 여기가 어디일까용 ^^

태안 반도 낚시터 옆입니다 ㅋㅋㅋㅋㅋ
방문 감사해요~

태안이라고 적으신거 보기 전까진 외국인 줄 알았는걸요?! bbb

석양 사진은 왠만하면 멋있게 나와서요...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음!? 동남아 느낌이 나는데요. 내 눈이 이상한가

저는 이상하게 김치 냄새도 아닌 된장찌개 냄새가...-ㅅ-;
방문 감사합니다!

와.. 저도 글쓰신거 보기전까지 외국인줄 알았어요 :)
썸네일 봤을때는 외국이구나하고 클릭했습니다
댓글까지 보고서야 태안인줄 알았네요 ㅋㅋ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엄청 구수한 냄새가 폴폴 나는 한국 느낌이라...;;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94.46
ETH 2624.9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