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림대디의 생각] 네이O와 구O 지도에서 북한지도가 검색되네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승림대디입니다.

문재인 대통령께서 북한을 직접 방문한 후 조금전 도착하신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이런저런 것을 보고 있다가 옆에 지인이 네이버와 구글 지도에서 북한이 검색된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검색이 안된 것으로 기억나는데요.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

image.png

image.png

옛날에 지도라는 것은 군사적 요소가 큰 부분이어서 공개가 안된 적도 있었는데요.

요즘은 위성사진으로 다 볼 수 있으니 이러한 비중이 적어졌다고 하지만, 국내에서 북한 지도를 본다는 건 생소한 부분이었습니다.

이번에 북한 지리나 한번 봐야겠습니다. ^^;;

Sort:  

이제는 실제로 다녀볼 날도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ㅎㅎ

길같은거나 주요건물은 예전에도 됐었는데 지금은 더 늘어났네요ㄷㄷ

네이버는 모르겠는데 구글은 된지 몇년됐을거에요. 전에 봤었어요.

싱방합니다~ (싱기방기~)

한층 더 가까워 진거 같습니다 북한지도를 보다니^^

넵. 맞는 말씀이십니다. ^^

오 신기하네요~ 생각도 안해봤는데ㅎㅎ

넵... 저도 신기해서 한번 올려봤습니다. ^^;;

이렇게 하나 하나 변화가 옵니다.
즐거운 비명 지를 준비해야 되겠지요?

개인적인 의견은 아직도 가야할 길이 많이 남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정도로 도출한 것만으로도 대단하지요.

오.. 신기하네요.ㅎㅎ 이제 평양이 좀 가깝게 느껴집니다.

저도 신기해서 올려봤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44.70
ETH 3445.7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