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홈카페] Colcafe Max 인스턴트 커피

in #busy7 years ago

ㅋㅋㅋㅋㅋ아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저는...이렇게...리뷰를 쓰시길래...맛있는 건줄 알고 있었는뎈ㅋㅋㅋㅋㅋㅋ그저 까맣고 뜨거운 물이로군요^^!!! ㅋㅋㅌㅋ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습니다....저도 분말커피 참 좋아하는데 맛난 분말커피도 있겠지요? 9번방님의 다른 외제 분말커피 리뷰를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Sort:  

예전에 제 선배가 했던 명언 중 하나가

난 맛없는 술집만 기억해

였어요. 다른 분들의 현명한 선택을 돕고 싶습니다. ㅎㅎ 눈을 돌려 보니 세상에 분말 커피는 많네요. 가루는 아니지만 캡슐도 있고 심지어 티백 형태도 있네요. 앞으로 온갖 커피 리뷰 해 보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364.24
ETH 3416.30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