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요즈음 자각몽에 대해서 관심갖고 시도하는데 의식적 꿈이 된다면 꿈속에서 보드 연습해봐요. 엄청난 영감의 원천이 된다고 합니다.

자각몽 꾸면 엄청 좋을 거 같은데요~
이미지 트레이닝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며칠 아파서... 운동 좀 쉬었어요..ㅠㅠ

멋진 보더가 되실거에요. 화이팅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며칠 장염으로 아파서 쉬었는데, 오늘부터 열심히 타야겠어요~

엉덩방아 많이 아프죠.
혹시나 같이 가는 분이 있다면 영상으로 턴하는걸 찍어달라고 하세요.. 그게 가장 빠른 조언을 드릴수 있습니다..
추가로 힐사이드에서 엉덩방아를 찍는 이유는 몇가지가 있는데,

  1. 레귤러 사이드라면 턴을 시작하는 시점에서 프레스가 약하거나 너무 무리하게 프레스를 넣는다..
  2. 프레스를 넣는다고 생각하지만 무리한 동작으로 엉덩이가 빠져있다
  3. 바인딩 하이백의 각도가 너무 낮다..

한참 강습을 할때 지도했던 방법으론 J턴을 길게 하는 방법으로 교정했었습니다.
가능하다면 지인분께 동영상 촬영을 부탁하시고 자세를 보고 교정하시는게 좋습니다..

대박 조언!!!!

1,2,3 번 다 해당인 것 같은데요... 1번은 거의 확실! 3번의 완전 확실!!!
우선 이걸 바꿔야 할 것 같네요.

혼자 타러 가서 영상 찍어줄 사람은 없어요..ㅠㅠ 봉평 왕따..ㅋㅋ

오늘 하이백의 각도를 조절해서 타봤습니다. 와우... 느낌이 많이 다르더군요.
그리고 넘어지지 않았습니다.
하이백에 대해서 생각해보지 않았는데, 덕분에 정말 좋은 공부했어요~
고맙습니다!!!!

부럽네요 엉덩방아 전 한번도 암해본지라 그자체도^^
디클릭 애니.gif

한 번 해보시죠~

타시는 모습 보면 원포인트가 가능할텐데 이거 참 궁금하네요.ㅎㅎ

@machellin 님께 배우면 다 해결 될 것 같습니다!

항상 신나게운동하시길~^

그렇게요. 안 다치면 신날 거 같아요~^^

스티미언분들 만날 수도 있겠는데요.
가실 때에 간다고 포스팅 하면 같이 보드 타실지도...^^

분명히 많이들 지나치고 있는 듯합니다.ㅋ

운동한답시고 다치면 운동 보내준 아내에게 엄청 혼난다.

여기 혼나는 사람 한 명 더 있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rokyupju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1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483.25
ETH 2601.63
USDT 1.00
SBD 2.81